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소녀시대, 배우 최수영 님의 인스타그램속

펜디 피카부백 가방과 캐시미어 롱코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아 정말, 너무너무 예쁜 수영님🥰

 

드라마 런온 보면서 연기하는 모습 처음 접했는데

연기도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츤데레 역할 너무 잘어울려요😆

 

피카부 I SEE U 미디엄

이그조틱 디테일 화이트 셀러리아 백

7,350,000원

 

스몰 사이즈는 6,700,000원 입니다. :)

 

 

 

사이즈와 가죽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펜디 피카부백 가방은 여성스럽게 연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 들게 하는 디자인이네요.

너무 예쁜 최수영 가방! 저도 하나 지르고 싶네요 :) 

 

 

 

 

막 찍은 것 같은 최수영 인스타그램.. 근데 왜 이렇게 느낌 있고 예쁜거죠..

 

팬디 카멜 컬러 캐시미어 롱코트

8,900,000원

 

코트도 펜디 제품이었는데요.

100% 캐시미어 소재이고 목은 100% 밍크 퍼로 되어있습니다.

정말 따뜻해보이죠.

곡선으로 부드럽게 떨어지는 라인인데

롱부츠랑 매치해도 예쁘겠어요.

 

 

 

 

 

어쩜 이렇게 펜디 코트와 찰떡인지..

단발에 롱 귀걸이도 잘 어울려버리네요! :)

최수영 인스타그램 보고 바로 팔로우했네요.

너무 예쁘신듯..!!

 

 

 

 

 

최수영 인스타그램 속 펜디 피카부백 가방과

펜디 코트 가격 정보였습니다. :)

너무 예쁜 최수영 배우님과 잘 어울리네요💕

가을과 겨울에 입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