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1위한 그 제품

유리아쥬 립밤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유리아쥬 립밤 -

선물을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지인짜 좋다.

 

왜 이걸 이제서야 써봤을까 생각해봤는데

난 그냥 직접 써보기까지 모르는 성격이라..

ㅠㅠ 암튼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프랑스 여행 다녀온 친한 언니가 선물로 줬다

이제서야 써보는 레알 후기 ㅠㅠ!!

 

 

유리아쥬 립밤은 워낙 유명해서 다 알듯?

국내에서는 올리브영이나 오프라인에 9천원대지만

프랑스 몽쥬약국에서는 엄청 싸게 구입할 수 있다

 

2천원? 3천원? 1천원이었나 ㅋㅋ

너무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네

아무튼 찐득거리지도 않고 적당한 보습에

유지도 괜찮다

 

아래 사진이 있지만 미리 말하면

이거 바르고 립 발라도 괜찮다!

 

 

이건 국내 올리브영에서 산게 아니라

언니가 몽쥬약국에서 사다줬다

뭔가 한정판? 레어템같은 느낌 ㅋㅋㅋ

봉쥬르 써있는게 딱 프랑스 느낌-!!

 

 

일반적인 립밤 크기이고 위로 여는게 아니라

돌려서 열어야 한다

이 부분이 조금 단점이라면 단점~

 

 

크기도 조그만한게 뭘 돌려서 열어야 하는지..!!

그래도 가방에 넣어놨는데 혼자 지 마음대로 열려서

이것저것 먼지 안묻히는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power긍정)

 

 

버터같은 색인데 엄청나게 하드한 체형은 아니다

그렇다고 엄청 무른 것도 아니고

딱 적당하다 :)

 

그리고 발랐을 때 발림성도 괜찮은 유리아쥬 립밤!

이건 정말 인생템이다 왜 올리브영 1위인지 알겠군

 

 

양이 많아보이진 않는다

근데 국내에서 이게 9천원이라니..

좀 비싼 것 같긴 한데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면 좋은 제품이다

물론 난 선물받았지만...!!! ㅋㅋㅋ

 

코로나가 아니라면 여행 가서 싸게 살 수 있었을텐데

코로나 나쁜.. 으휴

 

 

 

세안하고 바로 찍은 사진 :)

아 그리고 유리아쥬 립밤 말고 다른 유명한

버**도 써봤는데 그것보다 나는 이게 낫다

그건 너무 안발려서 짜증 ㅠㅠㅋㅋ

 

 

이건 발림성이 좋고 찐덕거리진 않는다

나는 입술각질 부자라 항상 everyday 뜯고 있는데

수시로 가지고 다니면서 발라줘야 할듯

곧 각질팩도 사야 할 것 같다.. ㅋㅋ

 

 

세안 하고 나서 화장하고 유리아쥬 립밤 바르고

그 위에 립스틱으로 마무리했다.

 

이렇게 해도 촉촉한 보습이 오래가더라 ㅎㅎ

왕추천 진짜!! 나중에 내 돈으로도 꼭 사야지

 

 

- 선물받은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