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대학축제 공연을 보고왔다...

 

싸이 대학축제 공연을 보고 왔는데 와, 정말 콘서트간 기분이었다.

스탠딩하는 사람들 모두 다치지 않게 잘 지도해주셨었고

정말 너무 재미있었다.

 

싸이 공연은 처음 보는데 싸이 띵곡이 정말 많더라.

간주만 들었는데 온몸에 전율이 ㅋㅋㅋㅋㅋㅋ

 

 

 

 

싸이 대표곡, 대학축제 공연 미리 예습하기

 

 

That That

어땠을까

뜨거운 안녕

예술이야

챔피언

New Face

연예인

강남스타일

젠틀맨

RIGHT NOW

아버지

 

 

 

싸이 대학축제 섭외비용 가격, 금액을 알아보자

 

싸이 대학축제 가격은 4천만원 또는 5천만원 사이라고.

아무래도 대학축제 섭외 순위 0순위이다보니..

시즌마다 조금은 다를 수 있다.

 

또 정말 공연을 좋아하고 즐거워서..

너무 재미있어서 싸이 대학축제 공연을 또 가려고 한다.

ㅎㅎㅎㅎ 진짜 최고!!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