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릴렉시즘 보정속옷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릴렉시즘 보정속옷 리뷰를 아주 솔직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이름은 릴렉시즘 슬림메이커 이고 FREE 사이즈, 가격은 1만 5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아마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다가 가격이 얼마 하지 않아서 꽂혀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저는 뱃살이 좀 나와있고 라인 잡혀있는 55 원피스들이 많이 있는데

배에 힘주고 다닐 때 너무 힘들어서 ㅠ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ㅋ

 

 

 

 

 

릴렉시즘 슬림메이커 받아봤는데 패키지가 정말 깔끔합니다. :)

색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스킨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겉감은 나일론 94% / 폴리우레탄 6%

안감은 면 100%

 

 

 

 

 

이렇게 생겼습니다. ㅋㅋ

신축성이 되게 쫀쫀하게 좋고 약간 냉감 원단이어서 여름에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직 안써봄)

중요한 날 라인 잡혀있는 원피스 입을 때 살려고 구매했는데

두 번 시착해보고 아직 안 입어봤습니다.. ㅠㅠ 라인 원피스 입을 일이 딱히 많이 없네요.. ㅋㅋㅋ

 

 

 

 

 

근데 역시 싼건 비지떡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고정시켜주는 플라스틱 부분이 튀어나와있더라구요;

그점이 좀 .. 별로.. 역시 싼건 이유가 있다 라는 느낌을 받은 릴렉시즘 보정속옷.

마감 처리는 다 잘 되어있었는데 옷이 좀 쫀쫀하다 보니 입을 때 플라스틱이 바로 튀어나와서 ㅋㅋ 이 점은 좀.. 단점입니다.

 

 

 

 

 

바로 이 플라스틱입니다. ㅠㅠ

세탁소에 가서 수선을 맡겨야겠죠... ㅋ

 

릴렉시즘 보정속옷 확실히 뱃살 커버 잘 해줍니다. 최고!!

하지만 장거리 이동때는 조금 힘들 것 같다라는 느낌이 들었고 아무래도 보정속옷이다보니 한계가 있었습니다.

뱃살을 좀 빼야되겠습니다.. ^^ 살을 뺍시다..

 

 

 

* 릴렉시즘 내돈내산 솔직 리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