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 T 벤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벤티 이용한 후기 리뷰합니다.

또 카카오 택시 영수증 발급 받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

 

지방에는 벤티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점점 더 확대예정인가봅니다.

 

서울 방문했을 때 뭘 잘못눌러서;; 불렀는데

알고 보니 그게 벤티였고 스타리아 차량이 왔습니다.

진짜 쾌적하고 좋더라고요?! ㅋㅋ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가족 차량으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신차 냄새가 났고.. 진짜 깨끗하고 쾌적 그 자체.. ㅠㅠ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카카오 T 벤티 처음 타보는데

프리미엄 택시 이용하는 느낌이라

한번쯤 타볼만 합니다.

 

 

 

 

 

잘못 불렀는데 오히려 좋아. ㅋㅋㅋㅋ

 

 

 

 

창문이 넓어서 개방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문 자동으로 열려서 제가 열지 않아도 됩니다. ㅋ

 

 

 

 

 

뒷좌석도 쾌적 그자체..

5인 이상 택시 이용할 때 벤티 이용하면 딱이겠습니다. :)

 

 

 

 

 

시트도 너무 좋고 편했어요.

짧은 거리였지만 정말 편하게 갔습니다

카카오 T 벤티 저는 강추합니다. 

 

 

 

 

 

카카오 택시 영수증, 거래 확인증 발급받기

카카오 T 어플 - 내 정보 - 이용 기록

클릭하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택시 이용 기록들이 나오는데

날짜, 운행시간, 호출 (벤티, 일반 등)

출발, 도착, 금액 모두 나와있어요.

 

여기서 카카오 택시 영수증을 발급 받으려면

해당 이용건을 클릭합니다.

 

저는 벤티 이용건을 클릭해봤습니다.

 

 

 

 

 

 

 

카카오 T 택시 이용 정보가 아주 상세하게 나옵니다.

호출 옵션에 보면 '벤티'로 되어있구요.

 

출발, 도착, 운행시간, 택시 정보까지 나와요.

기사명, 상호, 차량 번호도 있지만 개인정보 때문에

가려져있네요.

 

요금 정보에는 

운행 요금이 얼마였는지,

결제 금액, 결제 수단, 결제된 날짜와 시간이

초 단위까지 정확하게 나옵니다.

[거래 확인증]을 클릭합니다.

 

 

 

 

 

 

그럼 여기에 자세하게 또 뜨는데요.

[발급하기]를 클릭합니다.

 

 

 

 

 

거래확인증이라고 되어있는 PDF 파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카카오 택시 영수증인것이죠 :)

 

 

 

 

 

거래확인증이 이렇게 나옵니다. ^^

 

카카오 택시 영수증 발급 받는 방법 어렵지 않죠?

모두 참고하셔서 영수증 발급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