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빙수 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맛있는 런치 먹고 방문했던 스케줄청담 !

빙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사실 빙수를 먹자 하고 간건 아닌데

가보니 빙수가 땡겨서 먹었습니다.

 

비싼 가격대여도 너무 맛있더군요? ㅎㅎ

특히 제가 먹었던 반반벌집빙수는 벌집이 들어가서

더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 스케줄청담 전 메뉴 살펴보기

 

 

스케줄청담 전 메뉴, 김치볶음밥 가격, 빙수 가격, 와인 주류 리스트

스케줄 청담 전 메뉴 사진 찍어왔습니다..! 안녕하세요 :) 이번에 스케줄청담 빙수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간 김에 메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 메뉴가 정말 많아서 주류는 다 없을 수도 있으

heebb.tistory.com

 

 

 

스케줄청담 빙수 가격, 빙수 종류는?

 

빙수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

꽤나 합리적인 가격의 빙수도 있었는데

검색 후기 보니 서울 빙수 맛집이 맞았습니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종류도 많았거든요.먼저 종류부터 보여드릴게요.

 

 

작년에 신라호텔 애망빙이 아주 인기였죠?

 

웨이팅도 심했었는데 저는 막상 먹어보니..

사실 돈이 아까웠습니다.

 

당도도 너무 없었고 모양도 별로였거든요.

웨이팅 없는 맛있는 빙수는 스케줄청담으로 오면 되겠습니다.

 

 

[ 스케줄 빙수 종류 ]

  • 강진 애플 망고 빙수 89,0
  • 제주 애플 망고 빙수 79,0
  • 세지 멜론 벌집 빙수 39,0
  • 단마토 벌집 빙수 39,0
  • 반반 벌집 빙수 42,0
  • 수박 벌집 빙수 39,0

 

반반벌집빙수 가격은 4만 2천원 인데

가격 대비 저희는 만족했습니다. 

 

또 맛있기도 했고 실제로 받아보니 양이 많아서

너무 배불러서 좀 남겼습니다. ㅠㅠ..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너무 아쉽습니다.

 

 

 

 

스케줄청담에서 웨이팅 없는 빙수 즐기기

 

분위기 있는 카페겸 밥집겸 술집.. !

워낙 유명한 곳이죠.

이 근처 몇 번 오갔지만 처음 와봅니다.

 

 

 

 

 

테이블마다 러퓸 핸드크림이 놓여져있었어요.

향기도 좋고 러퓸 마케팅도 되고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

 

 

 

 

 

 

스케줄 반반벌집빙수는

벌집, 메론, 수박이 메인 입니다.

 

메론 당도도 너무 맛있어서 수박 맛이

너무 안 느껴질 정도였지만

벌집이랑 같이 먹으니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딱일듯 ㅋㅋㅋ

 

 

 

 

 

취향에 맞게 넣어서 먹습니다 !

 

 

 

 

 

수박 위에는 슈가파우더겠죠?

올해 첫 수박을 스케줄에서 먹었네요.

맛있어라 -

 

 

 

 

 

이렇게 집에서 만들어먹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언제 한번 집에서 시도해볼까해요 !

성공하면 리뷰를 쓰도록 하지요. ㅋㅋㅋ

 

 

 

 

 

반대편은 메론으로 가득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과일이 딱히 없는데

메론은 그나마 좋아합니다.

 

저에게는 없어서 못먹는 과일은 아니고

입이 짧고 과일을 즐기진 않아서 음...

메론도 보이면 사는건 아니고,,

땡길 때 사는데 그 땡길 때가 2년에 1~2번이라는 점..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빙수도 잘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메론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메론, 수박 정말 여름에는 최고의 과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스케줄 빙수 웨이팅 없이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다음에 또 서울 올라가면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

 

평일은 한적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벌집도 너무 달고 맛있었습니다.

수박이랑 같이 먹으니 최고..😳

서울 빙수 맛집 다른 곳 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케줄 가시면 됩니다 허허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