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만치킨 파닭 간장파닭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충만치킨은 제가 애정하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여기에서 간장 티꾸닭, 스노우어니언, 간장 파닭 먹어봤는데

저희는 스노우어니언을 가장 많이 즐겨먹었고

그 다음이 간장 파닭입니다.

 

파닭치킨 맛집이 땡길 때.. 뭐 없나..? 하고 찾는데

갑자기 스쳐 지나간 충만치킨. ㅋㅋㅋ

여기 파닭치킨 괜찮거든요.

 

간장맛, 갈릭 등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단짠단짠 조합이 입맛에 맞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슈퍼드라이 아사히 캔맥주와 함께 하는 치맥 :)

 

이 날 맥주는 아사히 드라이 캔맥주와 함께 했습니다.

남편이 일본에서 공수해왔음요. ㅋㅋㅋ

와 진-짜 맛있더라고용? ㅋㅋ 6월에 물량 풀린다던데

얼른 또 치맥하고 싶습니다.

 

왼쪽이 충만치킨 간장파닭의 모습입니다.

간장 티꾸닭이랑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인데

단짠단짠 조합인데 엄청 짜지 않아서 잘 먹고 있습니다.

 

 

 

 

 

간장 양념이 더해진 파채!!!

파채 곁들여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이 양념이 막 세거나 그러진 않아서

짜지 않고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평소에 짜게 먹는 편도 아니고

싱겁게 먹는 편도 아닌.. 그냥 보통 정도 입니다.

 

 

 

 

 

아사히 캔생맥주 뭐 이렇게 맛있나요..

거품 없을 때는 캔맥주를 치면 거품이 막 올라옵니다.

진짜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놀랐습니다.. :)

 

 

 

 

 

파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사실 양념 안 묻어있는 생파채를 선호하는데

양념 좀 있어도 맛만 있더라구요 !

 

남편도 충만치킨 간장파닭 맛있다며 아주 잘 먹었습니다.

간혹 남편이랑 선호하는 음식, 그러니까 입맛이라고 하죠?

입맛이 정말 잘 맞는것 같아서 소름끼칠 때가 있는데

(사실 남편은 보통 이상이면 다 맛있다고 함.... ㅎ)

제가 먹자고 했는데, 남편이 맛있게 먹어서 뿌듯했습니다. ㅎㅎㅎㅎㅎ

 

 

 

 

 

 

배달 실수, 포장 실수가 2번 연속이나 있었던 가게여서

마상 크게 입고 주문하지 않고 있었는데..

파닭치킨 맛집은 여기니까..... 주문했더니 정말 맛있어서

다 용서가 됩니다.. ㅋㅋㅋㅋㅋ

 

뭔가 양파 슬라이스도 있었으면 좋을 것 같은..!

 

 

 

 

 

아사히 캔생맥주랑 맛있게 잘 먹었고 잘 어울립니다 !

역시 한국인은 치맥~!!! ㅋㅋㅋ

 

파닭치킨은 한번 먹고 나면 한동안은 안 당겨요.

또 구미가 당길 때 먹어봐야겠습니다.

 

충만치킨의 간장파닭 추천합니다.

파닭 다른 메뉴도 있던데.. 제가 먹은 메뉴는 [간장파닭]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