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종종 카카오톡 선물로 가장 많이 받게 되는 기프티콘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 기프티콘 입니다.

하지만 저는.. 케이크를 잘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베이커리 메뉴로 변경해서 먹었어요.
스타벅스 빵 중에 new 라고 적혀있는
[바질 치즈 포카치아] 먹어봤습니다.





카카오톡 선물로 이 기프티콘 아니면
다른 케이크가 있는걸 많이 받는데요.

스타벅스 케이크를 다른 메뉴로 변경하려면
금액만 맞으면 됩니다.

  • 금액이 딱 맞게 떨어지거나
  • 차액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

주로 저는 차액을 지불하는 편입니다.

스타벅스 매장보다는 DT를 많이 이용하는데
늘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차액 가장 안 나는 메뉴로도
추천해주셔서 좋더라구요.





그렇게 메뉴 변경한 바질 치즈 포카치아 !
처음 먹어봤는데 빵이 부드럽고
토마토 소스 없는 피자빵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맛있던데요? ㅎㅎ

간단하게 아침 먹거나 빵런치 하기 좋았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음료나 빵 변경 차액만 지불한다면,
금액만 딱 맞게 떨어진다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액이 좀 어정쩡하게 남아서
하트파이 구매하고 차액 지불했어요. ㅎㅎ
아직 안 먹어봤는데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겠죠?
맛있어보입니다. 😊





아무튼 이렇게..!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에서
편하게 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메뉴 변경 가능했습니다.

DT 이용할 때 메뉴 먼저 주문하고
결제할 때 기프티콘 바코드 제시하고 차액은 지불하면 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