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명하고 리뷰 많은 동해 황해횟집 다녀왔습니다.
황해횟집 물회, 곰치국 유명하던데
곰치국 대신 회덮밥을 먹어봤습니다

리뷰가 약 2천개가 넘는데 과연..? 그렇게 맛있는지 궁금했어요.





묵호항 근처에 있고 조금만 걸어가면
어달해변, 어달항이라서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평일 점심 12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고 6팀? 8팀? 정도가 있었어요.

동해 황해횟집 웨이팅


야외테이블에 공책이 있습니다.
순서대로 이름과 인원 적으면 밖에 나오셔서 이름을 불러주십니다.
(핸드폰 번호는 안 적음)

회전율은 괜찮습니다.
의외로 금방 빠져요. ^^






이게 곰치인듯..? ㅎㅎㅎ





동해 황해횟집 메뉴 가격


곰치국 25,000원
물회 15,000원
회덮밥 15,000원
전복죽 15,000원
매운탕 30,000원
활어회 20,000원/30,000원

저희는 회덮밥 2개, 물회 2개 주문했고
회덮밥 2개 이상 주문하면 매운탕이 나옵니다.





술도 함께 드시는 분들 많으셨고
대부분 물회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기본 찬은 이렇게 되고
가자미구이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아쉬운건 2명 상차림에도 가자미 1개,
4명이어도 가자미 1개여서 아쉽 ㅜㅜ





진짜 맛있었어요.
동해 황해횟집에서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낙지젓갈도 맛있었어요 !





매운탕 맛있어보이죠?

.. 의외로 별로였어요 국물이 너무 맹맹하다고 해야할까
그 깊은 맛이 안나고 저는 약간 비린맛이 올라왔어요.
참고로 저 회킬러이고 ㅋ 매운탕도 잘 먹고 초밥 우니 등 잘 먹는데.. 약간 바다의 그 비린맛이 살짝 올라와서 저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맛이 없었어요..ㅠㅠ





회덮밥.
사실 좀 실망했구요 ㅋㅋ
회가 다양하지 않고 세꼬시였어요.......
세꼬시는 회에 뼈나 가시들이 있어서 잘 먹어야 하는데
잇몸 찌르고 난리 ㅋㅋ 잘 드셔야 해요

회덮밥 1만 5천원인데
가격 대비 회 양이 너무 없었어요.
회도 너무 얇았구요. 황해 동해횟집 배부른 느낌이.. ㅋ
차라리 다른 가게에서 먹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느낌..





그 유명한 황해횟집 물회 입니다
가격 1만 5천원.

남편이 물회 참 좋아하고 즐기는데
회 양이 다양하지 않고 양도 적다고 해요.
양념이나 맛은 있었지만 어쨌든.. 그저 그랬다고 ㅋㅋㅋ
그냥 무난했데요.

웨이팅해서 먹을 정도는 절대 아님 !!!!!!!
차라리 다른 현지인 맛집을 가시길..





물회에는 밥이 따로 나옵니다.
배부르게 먹긴 했는데 맛있게 먹은게 아니여서
참 아쉽더라구요.

블로그나 리뷰 후기 보면 다 맛있다고 써있는데
ㅜㅜ... 진짜요? ㅠㅠ.... 그정도는 진짜 아닌데
제가 맛있는 회덮밥이나 물회를 먹어봐서 그런지
진짜 그냥 무난한 집입니다...





매운탕도 실망 .. ㅠㅠ
국물에서 깊은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예전에는 다 맛있었겠죠???? ㅜㅜ





회덮밥도 남기고
매운탕도 별로 못먹고
물회도 별로..

다시 동해에 방문한다면 동해 황해횟집은 안 가요..!
주변에서 간다고 하면 뜯어말리겠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2점.

주말 웨이팅이 그렇게 심하다고 하는데
굳이 ㅠㅠ 진짜 ㅠㅠㅠㅠㅠ 웨이팅하면서 먹는 맛집은 아닙니다.
사장님은 친절하셨는데..ㅠㅠ 아쉽습니다.

황해횟집 물회, 회덮밥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
도움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