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여행 가시나요? 군산 고군산군도 당일치기 코스 추천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 당일치기 코스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군산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구요.

익산, 김제, 군산, 전주 분들이 주말 나들이로 자주 가는 곳입니다.

 

군산 고군산군도

 

군산 고군산군도는

10개의 유인도, 47개의 무인도로 이루어진 섬을 이르는 말입니다.

새만금방조제, 그리고 장자도까지 쭉 드라이브하면서 갈 수 있으며,

특히 군산 노을질 때 새만금방조제, 선유도, 장자도 일몰은 정말이지 환상입니다...!!!

 

만약 군산 당일치기 여행을 오신다면

오전에는 내륙을 둘러보고 점심도 시내에서 해결 후

은파호수공원이나 카페 들린 후 노을지기 1~2시간 전

군산 고군산군도로 향해보는게 좋겠습니다.

 

새만금방조제는 드라이브하기에도 좋고

드라이브하다가 차를 멈춰서 잠깐 사진을 찍고

바다도 볼 수 있습니다.

 

무녀도, 선유도, 장자도 3개의 섬은 들려보는게 좋은데

군산 노을, 일몰을 보러 간다면 선유도, 장자도를 추천합니다.

오늘은 이 중 장자도에 대해 소개할게요.

 

 

 

 

군산 고군산군도 - 장자도 주차 꿀팁

 

장자도까지 차로 쭉 갈 수 있고 장자도가

도로의 끝입니다. ㅎㅎ

 

사람이 많이 붐비고 안쪽으로 들어갈 경우

도로가 하나 밖에 없고

오가는 차가 은근히 많아서.. 정말 ㅋ 굉장히 복잡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장자도 공영주차장'에 꼭 주차를 하시기 바랍니다.

 

 

 

 

장자도 호떡 - 호떡마을 1호점

 

 

저희는 여기에서 먹었는데요. (지도 첨부가 안되는군요)

 

장자도 호떡 매번 지나가기만 했는데 사먹은건 이번이 처음이었고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친구들도 다 맛있었다고 합니다. 뿌듯! ☺

조금만 지나가면 바다가 이렇게 보여요.

바다사진 꼭 찍어주기!!!

 

 

참 그리고 군산은 서해이지만

군산 고군산군도 바다는 살짝 남해 느낌이 납니다.

 

남해 + 서해가 섞여있고 약간 이국적인 느낌이라서

여기는 꼭! 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물도 아주 맑습니다. ㅎㅎ

만약 아이들이랑 놀러와서 해변가 거닐고 싶다면 선유도 추천하구요. 무녀도도 괜찮습니다.

 

 

 

 

 

장자도 인생네컷

 

장자도 인생네컷도 있어요!!

꼭 찍고 추억 보관하세요. ㅋㅋㅋㅋ

 

 

 

장자도  카페 라파르 - 신관 추천 (통유리창)

장자도 카페 라파르 본관

 

매번 손님들이나 친구들, 가족이 오면

꼭 데려가는 곳인데요.

뷰도 좋고 또 일몰시 여기로 해가 떨어져서

노을 맛집이랍니다. 아주 유명한 곳이고 주차장 자리를

아예 신관으로 만들어놨더라구요. ㅇ_ㅇ

 

 

 

장자도 카페 라파르 신관

 

본관과는 다르게 신관은 뷰에 더 집중한 모습입니다.

통유리창으로 아주 크게크게 지어놓아서

뭐랄까.. 시원시원해요.

개인적으로 뷰는 신관이 더 예쁜듯해요. ㅎㅎ

 

 

 

 

 

저희가 갔을 때는 신관에서 메뉴를 주문할 수는 없었는데

아마 이제 메뉴 주문도 가능할겁니다.

바람이 많이 불지 않는다면 야외 자리도 정말 좋아요.

특히 노을질 때.. 야외 자리는 정말 굿... ㅎㅎ

 

커피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고 케이크도 맛있어요!

뷰값 때문에 가격은 좀 비싼편입니다.

 

 

다음에는 군산 당일치기 여행으로 고군산군도 무녀도 또는 선유도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궁금하신 정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