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매일 홈케어로 피지관리하기

아이샤드 올리브 딥클렌징 오일

250ml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안할 때 호불호가 갈리는

딥클렌징 오일 추천 리뷰입니다.

 

 

저는 건성이고 워터가 정말 안맞습니다.

워터로 하면 잔여감이 엄청 남는 기분이에요. ㅠㅠ

그래서 항상 오일을 써왔습니다. :)

 

 

오일을 사용하면 좋은 점은 주기적으로 관리하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잘 떨어져나간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아이샤드 올리브 딥클렌징 오일 써본 후기인데요.

최근에 알게된 브랜드인데, 마녀**, 스와니**, 시드* 처럼

천연주의를 지향하는 화장품 브랜드더라구요.

 

 

무엇보다 성분도 정말 간단해서 놀랐답니다. :)

딥한 클렌징에 충실한 것 같아요.

 

 

이것저것 샘플도 챙겨주셔서 마스크시트 먼저 해봤는데

좋습니다. 역시..!

 

 

 

 

전성분이 딱 이겁니다. 정말 신기하죠?

너무 간단해서.. ㅋㅋㅋ 이렇게 간단한 성분은 처음 봅니다.

아무튼 바로 후기 갑니다. :)

 

 

 

 

딥클렌징 오일은 묽은 유색을 띠고 있는 제형입니다.

신기했던건, 사용하고 나서 엄청 무겁지 않고 산뜻했어요.

보습도 꽤 있었구요.

 

 

원래 오일 사용하고 나서 폼을 사용하는건

필수가 아닌 선택적인데, 전 항상 필수로 사용중입니다.

 

뽀득뽀득 세안하는 걸 좋아하는데 폼을 건너뛰면

세안 안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요.

 

 

하지만 이것만 하고 났을 때 굉장히.. 뭐랄까?

피부가 쵸크쵸크 했어요. ㅋㅋㅋ

 

 

 

 

유화 과정 대박 ㅋㅋㅋㅋ 너무너무 잘됩니다.

그냥 물 닿자마자 하얘져요.

 

 

딥클렌징 오일은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무조건 잘되는거 보고 사셔야해요~

이 과정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를 제거해줍니다.

 

 

 

 

전/후, 완벽하게 차이 나죠?

화이트헤드는 거의 100% 없어졌구요.

 

 

딥클렌징 오일을 사용해서 홈케어만 잘해줘도

화이트헤드는 물론, 블랙헤드 관리까지 잘 된답니다.

 

 

여기서 이제 모공 수축팩이나 모공이 수축되는

세럼, 에센스 등을 사용해주면 더 효과가 좋아요 :)

전 아직 사용하진 않는 단계입니다.

 

 

 

 

착색이 오래 남는 틴트, 팩트, 마스카라를 사용해봤어요.

아주 말끔하게 지워집니다. :) 아주 만족!

심지어 저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입니다.

한 2~3번 떨어트려서 지웠지만 그래도 세정력 좋네요!

 

 

 

 

마스크시트도 좋아요.

자랑은 아니지만 제가 얼굴이 작은편이라

항상 시트를 붙이면 깔끔하게 붙일수가 없었는데..

이건 가장자리쪽에 컷팅이 되어있어서

들뜨지 않게 깔끔하게 붙일 수 있었어요 :) b

 

 

아이샤드 브랜드, 괜찮네요.

수제비누에서 시작했다고 하던데... 믿음이 갑니다!

 

 

ㅎㅎ 아무튼 화이트헤드 제거하기 완벽하게 되었습니다.

오일 1분 롤링 / 유화 1분 롤링 해주셔야 해요~

꾸준히 해야 블랙헤드도 사라집니다. :)

 

 

이상으로 아이샤드 올리브 딥클렌징 오일 추천 리뷰였습니다.

그럼 다른 글로 또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

 

 

 

- 해당 업체에서 제품을 지원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