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 진정하는 방법 1단계

낫포유 페이셜미스트

 

 

안녕하세요. :)

요즘 날이 점점 더 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조그만 마스크를 써도 너무 답답하고 습기가 차고

막 땀이 나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트러블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만 이런거 아니겠죠? ..

이럴 때는 피부 진정효과에 좋은 제품들을

함께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그래서 낫포유 페이셜미스트로

세안 후 항상 진정해주고 있어요.

 

 

 

 

낫포유는 클리어 바디 미스트라고 해서

페이셜보다 바디 제품이 훨씬 더 유명해요. :)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얼굴에 바르는 제품으로

화장 후 수분을 충전하려 사용하는 게 아니라

보통 토너 대용으로 사용한답니다.

 

 

 

 

낫포유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해드리자면, 트러블 관리..

즉 아주 기본적인 케어를 위한 브랜드에요.

 

 

유해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서

성분 좋기로도 소문 났지요. :)

최근에는 샤워기도 입소문 타고 있는 것 같아서

관심있게 보고 있답니다.

 

 

아무튼 낫포유 페이셜 미스트는

피부 진정효과는 물론, 모공의 결 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제품 사용 불만족시,

2주 이내 100% 환불이 된답니다?! 완전 신기하죠!

 

 

 

 

분사력은 이정도~

엄청난 안개분사는 아니지만 분사력 좋은 편이에요 :)

기분 나쁘지 않아요. ㅋㅋㅋ

 

 

저는 항상 토너를 사용하기 전에 3회 정도,

세안 후 얼굴에 뿌려주고 흡수시켜줍니다.

 

 

이거 사용하고 나서는 정말 트러블이 많이 줄어든 느낌이에요.

 

 

 

 

전성분인데, 꼼꼼하게 따지시는 분들 계시면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흡수도 잘되고 향도 살짝 허브향? 나서 괜찮아요

조그만한 트러블들 그리고 오래 있었던 트러블들이

낫포유 페이셜 미스트 사용하고 나서는

조금씩 사라지기 시작했어요. :)

 

 

요즘 피부 진정효과에 도움되는 기초 라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꿀피부 되어가고 있답니다.

 

 

저는 추천이에요!

 

 

-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았으며,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