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보에이치 샴푸 세일 정보
라보에이치 샴푸 세일 정보

 

반갑습니다. 작년 말부터 써보고 반한.. 드디어 정착한 샴푸를 소개합니다.

우선 저는 중건성이고 각질이 좀 있고 뾰루지도 심하진 않지만 1-2개 정도 가끔 생기기도 합니다.

하루가 지나면 기름이 살짝 지는 스타일이고 옛날 오래전에는 두피 건선을 앓기도 했었고요.

 

쿠* 구매 아무리 해보아도 별별 브랜드 다 써봤지만

뭔가.. 아 이거다!! 하는 제품은 진짜 없었습니다. ㅠㅠ

 

그냥 우연히 친구한테 추천을 받았는데 써보니 진짜 좋아서 이것만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두피 브러쉬도 구매해서 함께 쓰고 있는데 진짜 시원합니다. ㅎㅎ

 

 

 

 

라보에이치 샴푸 공식몰 sale 정보

 

라보에이치 공식 홈페이지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

 

👆🏻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현재 세일중인데,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글 작성일 기준으로 올리브영보다 저렴하게 득템했습니다.

 

 

 

라보에이치 첫구매 할인
라보에이치 첫구매 할인
라보에이치 웰컴딜 라보에이치 첫구매 할인
라보에이치 웰컴

 

라보에이치 웰컴이라고 회원가입 후 첫 구매를 하면 이벤트 제품 4개를 웰컴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4번째 제품은 이미 완판이고.. 페어&프리지아 샴푸를 샀어요. 한번 써보고 싶어서요. :)

112ml 제품은 여행갈 때 챙기기에도 딱이거든요.

각각 링크 걸어두었으니 더 자세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라보에이치 간편 가입 하기

 

라보에이치 회원가입 간편한 카카오 가입

 

카카오 1초 로그인/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늘 올리브영이나 쿠팡을 통해서만 구매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공식몰 가입을 해두었어요. :)

 


※ 만약 라보에이치 샴푸 공식몰 할인이 없다면 아래 링크 확인해보세요.

400ml x 2개 + 180ml 제공인데 980ml를 3만원대에 제공합니다.

만약 오랜만에 쿠팡에 들어간다면, 쿠팡 웰컴백을 확인해보세요. 1만원 할인이 되어서 더 저렴할 수도 있으니까요 -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 400ml x 2 + 180ml


 

라보에이치 웰컴 구매
라보에이치 여름 두피고민 bye ! 사이다 이벤트
라보에이치 구매
라보에이치 적립금

 

여름 두피 고민 BYE 사이다 이벤트 그리고 웰컴딜과

쿠폰 할인, 적립금 할인으로 총 46,890원에 결제했습니다. ㅎㅎ

 

가격만 놓고 따져보면 1ml당 30원꼴이라 꽤나 이득인 점 💛

 

 

 

 

라보에이치 샴푸 사용 후기

 

라보에이치 샴푸 후기두피브러쉬
라보에이치 샴푸 x 필리밀리 두피마사지 브러쉬

 

라보에이치 샴푸 (탈모증상완화 두피 강화 샴푸) 진짜 써보면서 반한 점은

은근한 쿨링이 되고 그리고 계면활성제가 아예 없어요.

성분이 진짜 좋답니다. 😊

 

쿨링감을 더 느끼고 싶다면 거품을 낸 후 2-3분 정도 방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두피 브러쉬 사용도 꼭 하는데, 진짜 ㅠㅠㅠㅠ 너무너무 시원해요.

손목이 원래 좋지 않은 편이라 손목에 무리도 덜 가구요 !

 

샴푸와 함께 두피 브러쉬도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시원해요.

 

 

 

 

 

 

라보에이치 샴푸 여행용

 

110ml 제품은 크기 이 정도인데 이건 여행용으로 짱 강추. ㅎㅎ

여행에서도 빠질 수 없어요. 라보에이치 샴푸 공식몰 할인 있으니 득템 많이 하시길!!

 


본 포스팅은 제휴 광고가 포함되어 있어서 블로거가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