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기장 핫플이라는 밥집

부산 기장 미도식당

 


 

 

 

TEL : 051.727.6112

영업 : 화-일 11:30 - 20:00, 월요일은 휴무

브레이크타임 : 화-일 15:00 - 17:00

라스트오더 : 19:20

주차장 : 있음, 넓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do_gijang/

 

 

/ 노키즈존, 12세 미만 불가하며 12개월 미만 아기 가능

 


 

 

안녕하세요? :)

부산에 다녀왔는데 계속 가보고 싶었던

기장에 다녀왔습니다.

 

 

점심 식사를 하려고 다른 곳을 갔는데

웨이팅이 길어서 이곳에 오게 되었고

찾아보니 요즘 부산 기장 핫플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먹어본 기장 미도식당 후기입니다.

 

 

우선 노키즈존이라서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13세부터 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조용하게 잘 먹고 왔네요.

 

 

 

 

기장 밥집이 여기저기 정말 많은데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였습니다.

이곳들이 다 그런가봐요.. ㅜ.ㅜ

메뉴는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주차장은 넓고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마치 제주도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었던 부산 기장 미도식당!

 

 

 

 

메뉴도 딱 4가지이고 노키즈존이며,

6인 이상 불가합니다. :)

사장님께서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시나봐요. ㅋㅋ

 

 

문어새우 크림카레, 전복새우볶음밥이 맛있다고 했어요~

저희는 점심으로 먹을건데 전날 술을 조금 먹어서

카레는 정말 안땡겼습니다.

아래는 메뉴판이에요.

 

 

 

 

1만 1천원대부터 1만 4천원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했지만 느낌상 조금 비싼편이었어요.

그렇다고 밥 양이 엄청나게 많다도 아니고요~

엄청나게 맛있다 라는 느낌도 아니었습니다. :)

 

 

하지만 뷰가 좋고 한번쯤 가볼만한 기장 핫플 밥집이에요.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셨어요!

맥주도 판매하니 맥주랑 함께 감바스 알 아히요 먹어도 될듯요 ㅋㅋ

 

 

 

 

창가쪽에 앉은 뷰는 최고였고요.

오션뷰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전복새우볶음밥 2개를 시켰는데,

맛이.. 그저 그랬어요. ㅜ.ㅜ

제가 너무 기대를 했던건지...

꾸덕거릴줄 알았는데 아니었고 그냥 일반 볶음밥 같은데

전복과 새우가 있지만 뭔가 뻑뻑한 느낌?

 

 

 

 

비쥬얼은 최고였으나 맛은 비쥬얼에 대한

기대에 못미쳐서 실망했어요.

 

 

그래도 비쥬얼은 정말 최고. ㅋㅋㅋ

찬들도 가격에 비해 살짝 부실했고요.

여러모로 아쉬웠던 기장 미도식당 입니다...

차라리 카레를 먹어볼껄 그랬나봐요~ ㅠㅠ

안땡겨서 안먹었는데 후회...

 

 

그래서 얻은 깨달음은 꼭 남편과 다른 메뉴를 시키자! 입니다 ㅋㅋㅋ

 

 

 

 

정말 맛있었지만 아쉬웠던 부산 기장 핫플.

이번 부산 여행에서 가장 아쉬웠던 곳이네요.

다른 곳들은 다 성공인디.. ㅋㅋ

 

 

뭐 한번쯤~ 이 근처에 사신다면 가볼만 해요♥

드라이브도 확실하게 되고 오션뷰라

눈이 즐거웠거든요.

 

 

 

 

날씨가 다한 여행~~ ㅋㅋ

부산 기장 미도식당 솔직 리뷰였어요.

 

 

맛은 있지만 기대하면 안되고

그냥 볶음밥입니다. ㅋㅋㅋ

 

 

카레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동시간에 있었던 연세있으신 분들께서

무슨 카레 맛이 이러냐고 부드럽다고 우유를 넣었다?

이렇게 말씀을 하셨어요.

 

 

처음 먹어본 맛 처럼 표현을 하심 ㅎㅎ

그래서 카레 먹어볼껄 후회를 했지요.

 

 

아무튼 그랬습니다~

부산 기장 핫플 이라고 뭐든 다 기대하면 실망스러워서

앞으로는 어딜 가도 기대를 안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