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핑크색 에코백 추천

나나레스트

-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지원받은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에코백 소개해드릴게요.

나나레스트라는 에코백 자체제작 브랜드인데,

지금은 4가지 라인이 출시되어있어요.

 

 

제가 착용한 모델은 리버시블 에코백으로

거꾸로 착용해서 2가지 스타일로 멜 수 있구요.

 

 

Holiday Canvas Bag-Misty Pink 제품입니다.

가격은 3만 1천원

 

 

그럼 소개해볼게요. :)

 

 

 

 

포장도 아주 야무지게 되어있었어요.

미니미니한 카드들과 스티커들도 주셨는데

팝아트식으로 되어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 ㅋㅋ

너어무 마음에 들었어요~

 

 

 

 

색상은 인디핑크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구요.

나나레스트 에코백 제품 원단이 다 좋더라구요 :)

그리고 레터링 되어있는 곳이 색상이 정말 너무 예뻤어요.

 

 

그래서 전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착용해도 정말 예쁘겠다 싶었어요. ㅠㅠ

 

 

 

 

원단은 방수가 되는 원단은 아니에요.

박음질도 정말 꼼꼼하게 잘되어있습니다. :)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 에코백이라 더 믿고 쓸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착용샷이 넘넘 예뻐요 ㅜ.ㅜ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이 길이는 조절되진 않아요 -

하지만 길이가 길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ㅎㅎ

물건 바로 빼내기 좋은 길이랄까? ㅋㅋ

 

 

 

 

밑단은 이렇게 넓게 되어있어서 책,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하답니다 ㅎㅎㅎ

실제로 저는 카메라도 자주 넣고 다녀요~

이번 여행 때도 함께 했어요.

 

 

요즘 제 최애 데일리 에코백이랍니다!

 

 

 

 

이 제품은 리버시블 에코백이라서 뒤집으면 포켓면이 있는 곳을

바깥쪽으로 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정말 너무 심플하고 예쁘죠~ ㅎㅎㅎ

그래서 저 면을 안쪽으로 했을 때는

안쪽 포켓 수납이 되어있어서 휴대폰, 휴대용선풍기,

카메라 렌즈뚜껑, 차키 등 보관하기 편리하더라구요.

 

 

 

 

나나레스트 에코백은 리버시블이라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썬글라스도 무리없이 들어가는 크기랍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크지 않고 너무 작지도 않아서 딱 적당해요.

ㅜ.ㅜ 그리고 원단부터 색상까지 너무 다 고급져요.

 

 

 

 

개인적으로는 포켓면이 바깥쪽에 있는 것보다

이 레터링 부분이 좋더라구요 ㅜ.ㅜ

이 때는 포켓이 속에 들어가있어요.

 

 

저는 이 인디핑크 에코백 색상과 레터링 색상이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서 너무 스타일리쉬한 것 같아요~

옷을 어떤걸 입어도 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데일리 에코백 추천 강추!

저는 여행, 데일리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들고 있어요 -

 

 

줌마가 되니까 어렸을 땐 들지도 않았던

에코백을 찾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아래에서 더 살펴보실 수 있어요!

완전 추천이에요. bb

 

 

 

나나레스트 리버시블 에코백 : 나나레스트

나나레스트 NANAREST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