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효주 나이 무빙 김봉석 엄마 역할 프로필 논란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최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김봉석 엄마를 닮은 배우가 한효주랑 굉장히 닮았다 했더니 아니;; 진짜 한효주였습니다.. 와 벌써 엄마 역할을? 저는 사실 안 어울릴줄 알았는데 너무 어울리더라구요. 자연스럽고요. 한효주 나이, 한효주 프로필 그리고.. 한효주 논란 사건사고 어떤 부분들이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무빙에서 이미현이라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김봉석 엄마이자 김두식의 아내이죠.

한효주 인스타그램 캡처

 

 

한효주 나이

 

1987년 2월 22일, 빠른생일이고 현재 나이 36세 입니다. 그런데 무빙 김봉석 엄마 역할을 너무나도 잘 소화한 것 같아요 (제 기준으로 ㅎ) 놀랍습니다. 충청북도 청주 사람 입니다. 본관은 청주 한씨 라고 하네요. 그리고 A형이랍니다.

 

 

한효주 가족관계

부모님과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한효주 학력

덕성초, 율량중학교, 불곡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05학번) 학사 입니다. 데뷔는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 대상으로 데뷔를 했고 올해 20주년이라고 합니다.

 

 

한효주 활동

한효주
한효주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뮤직비디오, OST 음반도 냈었네요. 광고도 엄청 많이 진행했었어요. 대표적으로 화장품 숨 모델 이기도 했고 의류 비키 모델도 했었고.. 대방건설 모델도 했었네요.

 

 

한효주 논란

한효주 논란, 사건사고가 조금 있긴 했죠.. 2010년 MBC 연기대상에서 김남주 배우와 공동수상 대상 수상했는데 마지막 멘트로 기싸움 했고, 남동생이 일으킨 사고도 있었습니다. (김지훈 일병 자살 사건) 또 페이퍼컴퍼니로 부동산 투기도 했었고 2023년 6월에 세금을 과소 신고해서 약 6천만원 상당 추징금이 부과되었다고 합니다. 

 

한효주 인스타그램

 

 

관련글

 

 

조인성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실제 나이 학력 동생

조인성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실제 나이 학력 동생 영화 밀수 주연을 맡은 조인성 배우. 요즘 관심이 아주 뜨겁습니다. 조인성 프로필 다루면서 조인성 실제 나이, 학력, 본명 등 흥미로운 부분까

heeb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