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제 현지인이 추천한 거제도 맛집

고풍쌈밥

TEL. 055.682.1335

영업. 매일 10:00 - 20:00 / 월요일 휴무

가격. 수육쌈밥 1만 2천원, 야채쌈밥 1만원

주차. 알아서 해야함

 

 

 

안녕하세요. :) 거제도에는 은근히 맛집이 많더라구요.

근데 너무 기대하면 안된다는 평이 많았어요.

제육 두루치기는 웨이팅이 길 것 같아서

일단 체크아웃 하는 숙소 직원분께 여쭤보고

가게 된 곳이 바로 거제 고풍쌈밥 이랍니다.

 

 

그래서 정말 찐! 거제도 현지인 추천 맛집인거죠~

근처에 관공서도 많아서 ㅋㅋ 평타 이상이겠거니~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수육쌈밥 1인 12,000원 주문했어요

 

 

 

일단 메뉴에요.

저희는 수육쌈밥 주문했어요~

정말 탱글탱글, 야들야들 맛있는 수육과

쌈장, 쌈채소랑 잘 어울리는 한끼가 되었답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여행가시는 분들 보시면 꼭 가보셨음 좋겠어요.

음식도 다 정갈하고 깔끔해요.

 

 

 

 

찌개는 이렇게 2개가 나왔어요.

고등어찌개 / 된장찌개에요.

맛 다 평타 이상이에요~ ㅎㅎ

고등어도 실하고 ㅠㅠ 진짜 맛있더라구요...

 

 

 

 

한 상 차림 대박이죠?

일단 반찬들이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김치, 계란말이, 나물, 동치미국물 등등

정말 다 맛있었어요.

왜 거제도 현지인 추천 맛집인지 아시겠죠. :)

음식도 다 정갈하게 차려주셨어요~

 

 

 

 

그리고 거제도가 바다와 붙어있어서 그런건지

다시마도 이렇게 나옵니다.

저 이렇게 큰 다시마 처음 봐요. ㅋㅋㅋ

배추도 너무 달고 - 쌈장에 찍어먹으니 꿀맛!!

정말 거제도 고풍쌈밥 반찬부터 쌈까지 완벽하네요.

 

 

 

 

이어서 수육이 나왔어요.

나오는 시간은 느리지 않았답니다. :)

와 역시 메인은 메인이죠?

야들야들, 탱탱하게 삶은 것이 비린내도 안나서

계속해서 손이 가더라구요.

 

 

4인인데 양이 적을 것 같지만 아니었어요.

저희 다 배 통통 두들기며 나왔다니까요?!

 

 

 

 

살 좀 보세요 ㅋㅋㅋ..

비계부분도 너무 맛있고 제가 또

이렇게 얇게 썬 고기 너무 좋아하거든요.

크~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는...

 

 

정말 그 직원분께 감사해요.

거제도 현지인 추천 맛집에 가서

이렇게 만족하고 왔다는게.. 너무 감사합니다!

 

 

 

 

여기 쌈장이 왜 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뭔가 달달 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완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

 

 

시판된장 맛도 났는데 너어무 맛있어서

밥에 상추에 수육 올리고 쌈장 올리고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저 정말 너무 배고파서 엄청 흡입했습니다.

 

 

 

 

배추에도 싸먹으니 색달랐어요.

아삭아삭한 배추의 식감과 야들야들한 수육의 식감이

어우러져서 조화롭더라구요.

 

 

거제도 고풍쌈밥 이제 더 유명해질 것 같은 느낌이.. ㅋㅋ

 

 

 

 

진심 최고에요.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

정갈한 음식,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상 거제도 현지인 추천 맛집 '고풍쌈밥' 이었습니다.

최고!!! 재방문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