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위기 좋은 서면 술집

오쌀롱

 

 

 

TEL. 051-951-5551

영업시간. 매일 저녁 7시 ~ 오전 5시

주소.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3 3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서면 젊음의 거리 안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 맛도 뛰어나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고급고급진 분위기입니다.

요리주점인데 O'Salon '오쌀롱'이라는 이름이

주점 같지는 않아서 조금 네임이 아쉽네요.

 

 

음식들이 다 맛있다는데 저희는 역돔튀김이라는

틸라피아 튀김 요리(21,000원)와

테라 생맥주(4,000원)를 주문했어요.

 

 

 

 

나쵸!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간만에 먹으니까 ㅋㅋㅋ

생맥주 테라도 맛있었습니다.

역시 더운 날에는 맥주 아니겠어요?

 

 

 

 

이어서 나온 틸라피아, 즉 역돔이라는 튀김입니다.

비릴줄 알았는데 괜찮았고요.

3가지 소스를 곁들여 먹는건데 넘넘 맛있었어요.

특히 청양바질페스토 소스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서면에 갈 일이 있다면 또 한번 들려서

이 음식을 똑같이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

소스 비법 진심. 궁금해집니다.

 

 

 

 

분위기 좋은 서면 술집이긴 하지만

음악이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클래식이나 재즈 풍이나 등등.. 음악만 바꿔도

더 고급스럽게 할 수 있을텐데,

고급의 이미지를 추구하는건 아닌가봅니다. ㅎㅎ

 

 

음악소리가 살짝 시끄럽긴 했어요.

암튼, 진짜 음식도 맛있고 맥주까지 완벽해서 추천입니다.

 

 

 

 

흰 살 생선인데요. 쫄깃함 보다는

부드러움에 가까웠던 것 같아요. :) ㅎㅎ

살이 뭔가 결이 느껴지면서 부드러운듯한 느낌~

 

 

바질페스토 소스가 대박이었어요.

전 술먹을때 안주 맛없는 곳 가기가 싫더라구요. ㅋㅋㅋ

여긴 일단 안주 보증! 완전 맛있으니까

사심 가득담아 서면 술집으로 완전 추천해요.

 

 

 

 

솔직히 간단하게 먹으려고 맥주 한잔 하러 간건데

역돔 튀김 비쥬얼에 놀라고 맛에 놀라고...

완전 싹쓸이 하고 왔어요~ ㅋㅋㅋ

 

 

최고최고. 분위기 좋은 서면술집 참고하셔서

맛있는 안주랑 함께 드세요! ㅋㅋㅋ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