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돼지국밥 맛집 추천

신평 영진돼지국밥 본점

 

 

부산 영진돼지국밥 본점

 

 

TEL. 051.206.3820

영업. 매일 09:30 - 21:30, 재료소진시 재료준비시간 16:00 - 17:00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수백(수육백반) 1인분 1만원

주차. 건물 뒷편 주차장이 있으나 작음

 

 

안녕하세요. 진짜 이 밤에 맛집 포스팅 하는건

배에 너무 부담스러워요.. ㅠㅠ

꼬르륵꼬르륵 소리 내면서 하는중입니다.

 

 

일단, 여기는 부산 돼지국밥 맛집이에요~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

 

 

부산에 사는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되었고

마늘맛이 다소 강하게 나는 국물이라

마늘을 싫어하실 경우에는 비추입니다.

 

 

 

 

 

근데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이 있는

돼지국밥 육수에요.

 

 

부산 돼지국밥맛집, 영진돼지국밥은

수육백반이 유명해서 수백을 주문했고요.

국물이 맑은게 아니라 아래에 다대기가 깔려있어서

저으면서 드셔야 한답니다. :)

 

 

김치도 너무나 맛있었고 수육도 대박이었어요.

부추도 돼지국밥에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잇어요.

 

 

 

 

수육이에요. 솔직히 비쥬얼 미쳤고요...

잡내도 안나고 야들야들 부들부들 ㅠㅠ

대패같이 얇아서 진짜 더 맛있더라구요?

 

 

김치도 주고 하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수육백반은 국밥과 밥, 수육이 다 따로나와서

정말.. 푸짐한 밥 한끼 먹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꼭 부산돼지국밥 맛집에 가면

웨이팅을 하더라도 드셔보세요.

 

 

왜냐면 국밥집은 회전율이 정말 빠릅니다 ㅋㅋㅋㅋ

또 영진돼지국밥 본점은 일요일에 안하니까..

토요일에 웨이팅해서라도 드셔보시길!

 

 

처음에는 아 마늘맛이 왜 이렇게 강해? 하다가도

너무 ㅋㅋㅋㅋ 맛있어요.. 그냥 중독성이 강해요. ㅠㅠ

 

 

 

 

그러다 저희는 순대도 주문했어요.

순대 비쥬얼 대박! ㅋㅋ

하지만 수육에 묻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으니까 드셔보시는 것 추천~

이 밤에 보니까 정말 침 꼴깍 넘어가네요.

휴 다시 또 먹고 싶어요. 

꼭 영진돼지국밥 본점에서요...

얼마나 맛있을까요 ㅠㅠㅠ 지금 가시는 분들 넘 부럽..

 

 

 

 

부추 넣어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ㅠㅠ

국물 최고.......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던 부산 돼지국밥 맛집 TOP1...

여러분도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