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한 수세미 거치대

홈트너 다용도걸이

 

 

 

안녕하세요.

주방 템으로 꼭 있어야 하는 제품이죠?!

다용도 걸이 소개해볼게요. :)

 

 

 

 

홈트너 제품인데 고무장갑을 걸거나

행주, 일회용 수세미, 키친타올 등을 걸기에 딱인

주방 다용도걸이에요.

 

 

저는 일회용 수세미 거치대로 사용하고 있는데

한장씩 뽑아쓰는게 너무 편하더라구요~

 

 

 

편하게 분리해서 키친타올 끼운 후

선반에 고정시켜주면 된답니다.

진짜 쉽죠?

 

 

사실 키친타올이나 수세미가 깔끔하게

거치되어있지 않으면 주방 자체가

지저분해보이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다용도걸이 하나쯤은 마련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저는 이렇게 선반에 걸어보았어요.

고정도 잘되더라구요?!

 

 

키친타올, 일회용 수세미, 주방수건

뭐든 OK!!!

그냥 걸고 싶은 것을 걸으세요.

 

 

 

 

분리도 똑~하면 그냥 분리되서

바로 편하게 걸 수 있답니다.

사실 저 처음 써봤는데...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일회용 수세미 거치대로 사용하니까

정말 최고 편해요

 

 

 

 

똑- 똑- 끊어쓰는 일회용 수세미.

수세미 거치대로 홈트너 다용도걸이 너무 추천하구요.

 

 

화이트한 아이템이라 인테리어적으로도 좋아요. ㅋㅋ

선반마다 쉽게 옮겨서 위치를 잡아볼 수도 있고

여러모로 좋네요...

주방 살림 필수템!!! 추천이요 bb

 

 

 

*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지원받은 솔직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