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남 영암 맛집 추천해봅니다

영암 중원회관

 

 

 

TEL. 061.473.6700

영업. 매일 09:00 - 21:00

주차. 주차장 있음, 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전남 영암 맛집 소개합니다.

영암군청 바로 옆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그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공무원들도

자주 찾는 맛집입니다.

 

 

방송에서도 몇 번 소개된적 있는 모양이에요. :)

영암 중원회관 소개할게요.

 

 

 

 

간판, 메뉴 아무것도 찍지 못했어요. 흑...

들어가서 보이는게 바로 이 수족관!

낙지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이 지방이 낙지로 유명하기 때문에

저희도 어떤 낙지 요리를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내부는 깔끔~

날이 더웠는데 에어컨을 안키셔서

좀 더웠습니다.. ㅋ 그것 빼곤 괜찮았어요.

 

 

연포탕 1만 7천원

불낙전골 1만 7천원 (소)

낙지비빔밥 1만 2천원

낙지볶음 1만 2천원

탕탕이는 싯가적용.

 

 

연포탕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이걸 먹어볼까 했는데..

결국 불낙전골!!! ㅋㅋ

 

 

두 명이서 먹기 딱이었어요~

 

 

 

 

반찬 대박~ 거의 다 맛있었어요.

역시 전남 영암 맛집은 반찬부터 맛있어야 합니다.

ㅎㅎㅎㅎ 석박지랑 콩나물, 대나무죽순무침까지

완벽하게 다 맛있었어요.

 

 

뒷쪽 테이블에서는 탕탕이를 먹었던 것 같은데

비쥬얼 좋더라구요. 저희는 넘 비싸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불낙 주문한거랍니다.

 

 

 

 

생낙지를 막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낙지가 막 쪼그라들면서

맛있게 익어가는데 미안했네요.

제가 낙지 킬러라~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고기류는 충분히 익히고 이후에 생낙지를

들고오셔서 넣어주시는데요.

 

 

낙지는 오래 익히면 질겨져요.

조금 끓이면서 먹어야 식감이 좋답니다.

아 불낙전골..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살짝 단맛이 나긴 했지만 와~

정말 국물이 최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희는 밥 한 그릇씩 싹~싹 비워냈어요.

역시 전남 영암 맛집..!! ㅠㅠ

불낙전골 후회 없었습니다.

 

 

낙지도 탱탱해서 뭔가 달랐고요~

불고기도 최고... 신선한 재료만 쓰시는 것 같았어요!!!

 

 

 

 

헝헝.. 대체 이렇게 맛있게 요리 어떻게 하나요? ㅋㅋ

저도 불낙전골 도전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또 먹고 싶은 요리..

전남 영암 맛집 '중원회관'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