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소.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Tel. 051.727.1660

영업. 매일 오전 11시 ~ 밤 12시, 연중무휴

SNS. https://www.instagram.com/waveoncoffee_official/

 

 

안녕하세요!

부산 기장에 다녀왔는데 왜 이리 카페들이 많은건지요?

ㅎㅎ 그 중 가장 유명한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다녀왔습니다.

 

 

규모가 크기도 하고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해요!

반려동물 동반시 별채로 안내한다고 써있더군요.

저희는 오션뷰 마음껏 즐기고 왔어요.

한번 보실래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2층까지 만석이었어요.

2층 가보고 싶었는데 오션뷰에만 있어서 안가봤어요.

 

 

 

 

부산 기장 웨이브온 메뉴는 이렇습니다!

1인 1메뉴 매너 아시죠? ㅎㅎ

저희는 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어요.

 

 

총 2만 2천원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그럼 대망의 오션뷰 보여드릴게요?

 

 

 

 

크~~~~~ 정말 오션뷰 끝내주지 않나요?

잔디도 깔려있어서 무슨 펜션 놀러온듯한 느낌....

빈백에 앉으면 낮잠 자도 되겠어요.

 

 

실제로 주무시고 계신 분들이 많으셨어요. ㅋㅋㅋ

아~~ 정말 이게 쉬는거죠...

코로나 때문에 죽을 것 같아도

이렇게 관광지로 소문난 곳은 사람이 만석이네요.

 

 

그것도 평일인데 말이에요... ㅜㅜㅋㅋ

 

 

 

 

이 날은 해무가 살짝 껴있었던 날이에요.

그래서 바람이 꽤 불어서 살짝 추웠어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여기저기에 담요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ㅎㅎ

 

 

부산 기장 카페 처음 가본 곳이

웨이브온 이라 다음에 가면 다른 카페도 가보고 싶어요.

 

 

기장에 카페들이 정~~말 많던데

다 한번씩 투어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에요.

케이크는 초코무스 케이크였는데 맛은 쏘쏘!

달았는데 음 제 스타일은 아니었고

저희 남편은 아주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달달한 디저트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던

아메리카노~~ 커피 맛도 나쁘지 않고 괜찮아요! ㅋㅋ

 

 

일단 오션뷰가 좋으니까 기장 카페 추천이에요.

웨이브온 정말 대박적... 저희가 가본 카페중

오션뷰 최고인듯해요.

 

 

그리고 그냥 분위기가 쩔어버려요. ㅠㅠ

비 안와서 너무 감사했어요. ㅋㅋㅋㅋ

 

 

 

 

아 최고다 최고...... :)

잘 쉬다 갑니다.

부산 기장 웨이브온 카페 추천이에요.

핵.강.추니까 꼭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