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운대 고기맛집

고반식당

 

 

 

전화 : 051.731.3353

주차 : 주차장 있음

영업 : 평일 오후 4시 ~ 새벽 2시, 주말 오후 12시 ~ 새벽 2시

특징 : 반려동물 애견돌봄서비스 1시간 무료제공(2층 애견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고반식당이라는 체인점입니다.

고기를 모두 직접 구워주는 곳이고

육질이 좋아 가격대가 높지만

정말 깔끔한 맛, 돌솥밥이라는 후식 때문에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메뉴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숙성 생삼겹살, 숙성 목살이 각각 2인분으로 된

고반세트가 있어서 이 세트를 먹었습니다. :)

메뉴도 참 깔끔하게 잘되어있더라구요~

 

 

인기 순위도 표시되어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돈치맛살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해운대 고기맛집 추천 이유!!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양파절임도~ 신김치?인지 그 김치도 정말 맛있었고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니까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되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

 

 

 

두께 실화냐고요?! 실화입니다. ㅋㅋ

아 그리고 온도를 재서 고기를 구워주시더라구요.

딱봐도 고기 질 좋아보이지 않나요?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저는 목살보다 생삼겹이 더 맛있었답니다~

숙성이 되서 그런건지 뭔가 더 육즙이 고소한 느낌!

 

 

 

 

계란찜도 너무 푸짐하고 맛있게 잘나왔어요.

이렇게 하는건 백종원님 레시피 찾아보면 되나요?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퐁글퐁글!

깻잎순도 맛있어서 고기랑 계속 먹었어요.

 

 

 

 

다 구워진 고기...

솔직히 직원분께서 왔다갔다 하시면서 구워주시는데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구우셨더라구요.

역시 굽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고기 잘굽는데 ㅋㅋ 저보다 더 잘구우시는듯!!

 

 

 

 

해운대 고기맛집 고반식당 추천드려요.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 입 먹고 반했음. ㅠㅠ

 

 

식당도 깔끔해서 많은 분들이 찾으셨어요.

저희도 더 먹고 싶었는데 술을 많이 먹어서 아쉽...

 

 

 

 

그리고 양이 부족해서 고반세트 추가해버렸어요.

여기는 회식 장소로도 좋을듯해요. :)

해운대 고기맛집 찾으시면 전 고반식당 강추해봅니다.

 

 

다양한 맛집이 있겠지만..

일단 먹어보니까 육즙이 있어서 맛있네요.

 

 

 

 

후식은 냉면도 있고 찌개도 있었지만

돌솥밥을 먹으면서 고기를 먹고 숭늉해먹었어요~

냉면도 너무 맛있어보였는데... ㅋㅋㅋㅋ

후식도 괜찮더라구요.

 

 

해운대 고기맛집 추천해볼게요. :)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