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척 쏠비치 맛집

부일막국수

 

 

TEL : 033.572.1277

주소 : 강원 삼척시 새천년도로 596

영업 : 매일 11:30 - 19: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휴무 : 매주 화요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맛집 정보 들고 왔습니다. :)

이야~~~ 여기는 막국수 집인데

수육이 정말 유명합니다.

 

 

비빔막국수 + 수육 이 조합 정말 추천하면서

리뷰 시작해볼게요.

 

 

 

 

삼척 쏠비치 맛집으로 추천인게요,

쏠비치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그리고 사람들도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저희 나오니까 웨이팅중.. 평일이었는데 말이에요.

 

 

화요일은 휴무이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까

시간, 요일 지켜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요~

비빔막국수 소, 수육 소 주문했습니다.

 

 

수육이 비싸긴 한데요.

돈이 안아까운 맛입니다.. ㅠㅠ

제발 먹는데에 돈 아끼지 마세요!

최고로 맛있습니다.

저희 부모님 모셔가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단점이라면 좀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수육과 막국수 같이 주문할 때는

꼭!!! 음식 같이 달라고 하세요.

 

수육 먼저 나오고 막국수가 뒤늦게 나오는데..

안그래도 오랜 기다림인데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 왜 오래 걸리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맛있으니까 됐어요.

 

 

 

 

와.. 수육이 정말 부들부들.

적당한 두께에다가 쌈장인지 그 양념장이 정말 맛있어요.

배추, 무에 싸먹으면 꿀맛..

저는 세상에서 이렇게 맛있는 수육쌈 처음 먹어봅니다.

 

 

왜 삼척 쏠비치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부일막국수 진심 추천해요.

 

 

 

 

정말 후회 안합니다.. 진짜로요 ㅠ_ㅠ

부일막국수는 수육이 더 유명해요. ㅋㅋㅋ

막국수는 생각보다 별로다라는 말이 많은데

저희는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음식점 갈 때는 뭐든 기대하면 안되는거 아시죠?

 

 

 

 

당장 제 입으로 넣고 싶네요.

이렇게 맛있는 수육 쌈이 있었다니요....

삼척 부일막국수 2번 가세요. ㅠㅠ

 

 

솔직히 수육 소가 3만원이면 비싼데..

그 값 합니다. ㅎㅎ

 

 

 

 

밀과 메밀이 섞여있는 면인데

저는 여기 비빔막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적당히 삼삼하고 새콤하고 고소했어요.

 

 

수육이 제일 맛있었지만

막국수도 평타 이상이었어요.

 

 

 

 

이 육수 조금 넣어서 먹었는데

이걸 다 마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ㅋㅋ

 

 

 

 

크.. 부일막국수의 막국수도 괜찮아요.

하지만 삼척 쏠비치 맛집으로 소문난 건

바로 수육이라는 거, 잊지 마세요.

 

 

 

 

같이 싸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진심 최고........

 

 

여태껏 먹은 수육쌈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삼척 쏠비치 맛집 부일막국수 강추드려요.

정말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