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에어쿠션

어비어스 쿠션


 

글에 사용된 제품은 업체로부터 지원받았지만

내 마음대로 써보는 레알 솔직 후기임

 

 

글·사진 | HEE

 

 

일단 영상부터 !!

 

 

 

 

많이 묻어나지 않아 좋다

100% 안묻는건 없다 ㅋㅋ

묻어나지 않는 쿠션 이정도면 선방 :)

 

 

 

 

마스크를 쓰다보니 느낀 점이 있다

왜 이렇게 마스크에 화장이 많이 묻지?

여자라면 다들 공통적으로 느꼈을거다 ㅠㅠ

그래서 다들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을 찾고 있다

나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ㅋㅋㅋ

 

 

 

 

 

그래서 사용해본게 바로 어비어스 쿠션 :)

라이트가 21호이고 다른 컬러가 23호이다.

난 21호를 항상 써와서 이 컬러만 쓴다

 

 

본품 + 리필 함께 왔고

SPF 50+, PA+++ 제품이라 여름에도

수시로 덧발라주면 된다

 

 

 

 

혹시나 성분에 민감하다면 성분 체크를

한번 해보시길 -

나도 민감한 편이긴 한데 발랐을 때

트러블이 나지 않았다

 

 

알아보니 PA 지수가 높으면 높을수록

피부에 좋진 않다고 한다.

그래도 묻어나지 않는 쿠션이니 계속 쓸고양

 

 

 

 

뜯으니 리필과 쿠션이 함께 왔다 ㅎㅎ

 

 

요즘 화장 안묻는 마스크를 많이 찾는다

써봤지만 아예 100% 안묻는건 아니다

그리고 그 마스크만 써야되서 좀 답답하기도 할거다

근데 이건 100%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많이 안묻는거다

진짜!!!

 

 

 

 

묻어나지 않는 쿠션 팩트 컬러도 블랙이라 아주 고오급지다

이거의 단점은 물티슈로 좀 닦아줘야 한다

기름기 있는 손으로 묻으면 지문 다 보임 ㅋㅋㅋ

근데도 예쁘긴 함... ㅎㅎ

 

 

 

 

역시 사진은 묻따않(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자연광.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왔어

 

 

 

 

 

미백 / 주름 /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렇게만 들으니 좀 답답할 것 같은데 전혀 아님

오히려 가볍게 발리고 밀착력도 좋아서

오래 두고 있어도 답답하지 않다.

(참고로 난 두꺼운 화장 극혐하는 사람임..)

 

 

 

 

옵 ! 흔 !

거울에는 필름이 붙어있다

손톱으로 살살 긁어내서 뗄 때의 쾌감이란...

 

 

 

 

묻어나지 않는 쿠션 퍼프 모양은

동그랗지 않고 약간 물방울처럼 생겼다

저 부분이 마감하기 좋더라

 

 

 

 

또 필름이 되어있음

이런 SAFE 좋아

 

 

 

 

크흐 ~ 완벽하다 ㅋㅋ

색감이 약간 핑크빛 도는데 이건 보정해서 그렇고

살색에 가까운 21호 근데 엄청 밝진 않다

만약 내가 엄청나게 밝은 백인 색에 가깝다? 그럼 이 컬러는 비추~

 

 

아니면 프라이머나 톤업 크림 후에 바르면 좋다

 

 

 

 

마스크 테스트 해봤다;;

위 사진이 전, 아래 사진이 후..

내가 쓰는 제품보다 진짜 안묻긴 하다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정말 대박이다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쿠션 어비어스 추천.

가볍게 발리면서 밀착력 좋고 커버력은 쏘쏘이나

마스크에 많이 안묻는다 :)

 

 

* 도움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