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척 카페 오션뷰가 보이는

어나더

 

 

 

TEL : 033-572-3291

영업 : 월 - 목 11:00 - 22:00 / 금 - 일 11:00 - 23:00

SNS : http://instagram.com/another_3cheok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번에 삼척 여행 다녀왔는데요.

그 때 잠깐 들른 예쁜 삼척해변 오션뷰 카페 소개해볼게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채광도 너무 잘 들어서

예뻤던 카페에요.

그리고 맥주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어나더 카페 공지사항와 메뉴 가격들이에요.

클릭해서 확인해주시구요 :)

 

 

아메리카노가 3천 5백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지요? ㅋㅋ

요즘 같은 카페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가격 ㅋㅋㅋ

 

 

커피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곳곳에 삼척 카페 어나더의 감성을

풍부하게 담았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잘 꾸미고 싶은데... 왜 안될까요?

흐윽 너무 너무 예쁜 곳...

 

 

 

 

2가지 커텐이 있어서 분위기가 각각 다르더라구요.

이 곳은 약간 암막커튼 같은 건데 너~~~무 예뻤어요.

화분도 많고 전체적으로 그냥 분위기가 좋았답니다.

 

 

삼척 카페 하나씩은 들려야 하잖아요.

그리고 여긴 쏠비치랑 가까운 곳에 있어서

점심 먹고 들르기 좋아요!

 

 

 

 

아, 너무 예쁘죠~~ >.<

저는 저런 커튼을 꼭 사야겠습니다. ㅠㅠ

너무너무 예쁜 것 같아요.

 

 

그리고 곳곳에 단체석도 있었어요 :)

소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구경 제대로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었네요.

 

 

 

 

오션뷰는 왜 맨날 봐도 안질리죠???

사실 저도 바다 근처에 살긴 사는데

서해랑 완전 다른 동해 바다 포스에 놀랐습니다. ㅎㅎㅎ

 

 

해변가를 거니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삼척 카페 가려면 꼭 오션뷰가 보이는 곳으로

가시는걸 추천해요 ㅜ_ㅜ!

 

 

위에서 보는 뷰가 정말 더더더 예쁘더라구요~

 

 

 

 

바다는 힐링입니다. ㅎㅎ

아 단점이라면... 음 통유리창이 지저분하다는거?

깨끗하진 않아서 제가 사진 보정을 좀 했네요. ㅎ

 

 

아 그래도 너무너무 예쁜 곳...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어서 좋아요.

삼척 핫플로도 유명해져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인증샷 찍어주고 집으로 고고~ ㅎㅎ

삼척 카페 어나더는 오션뷰 제대로 볼 수 있는 곳이니까

밤 보다는 낮에, 또는 해가 질 때쯤 머무르는 것을 추천해볼게요.

 

 

여러분 모두 좋은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