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거제도 풀빌라 여행 후기에요.

1박 2일로 거제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총 4명이서 다녀왔는데

넘 잘 놀았어요.

비가 왔다안왔다 했는데 날씨가 추울까봐

전날 미온수풀 전화로 추가했습니다.

 

 

* 미온수풀 추가금 : 10만원

(이건 현금으로 프론트에서 체크인 후 결제했어요)

 

 

아무튼! 거제 프래밀리 풀빌라 트윈룸 후기 갑니다!

 

 

 

 

가거대교를 통과해서 가는데 통행료가 무슨.. ㅎㄷㄷ

해저터널도 오랜만에 가봤는데 참 신기하더라구요.

 

 

프래밀리 풀빌라&호텔 외관입니다.

지금 보는 곳이 아마 호텔 외관일거에요!

 

 

호텔은 취사 X, 단 루프탑에 노천탕이나 수영장이 있어요.

저희는 풀빌라인데 취사 가능하고

완전 프라이빗해서 좋았답니다!

 

 

 

 

거제도 풀빌라 프래밀리 트윈룸도 뷰가 여러가지던데

저희는 여기를 배정받았어요~ ㅎㅎ

그냥 깔끔깔끔~~

신축 건물은 아니다보니 막 모든게 새 것같진 않았어요.

 

 

그렇다고 막 고급스럽다?라는 느낌도 없었어요.

 

 

 

 

트윈룸이고 침대 2개가 있는데

침대가 꽤 커요! ㅋㅋ 그래서 정말 잘잤습니다.

다만 매트리스가 조금 단단한건지, 뭔가 별로였어요.

저랑은 좀 맞지 않았어요.

 

 

 

 

냉장고는 정~~말 컸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술, 수박, 과일, 고기, 음료수 등등 다 넣기 좋았구요.

 

 

물은 예약한 사람당 생수 500ml가 제공됩니다.

 

 

 

 

접시, 냄비, 고기 굽는 불판, 와인따개 등등

취사에 필요한 건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일회용비누 정도!

칫솔, 치약을 포함해서 나머지 세안용품은

꼭 챙겨가시기!!

 

 

거제도 풀빌라 프래밀리는

수건은 정~~말 많이 제공되서 넘 좋았어요.

이제 풀장 뷰 좀 볼까요?

 

 

 

 

우선 바베큐장이 풀과 함께 있는데

벤치 위에 어닝이 있어서 비가 몰아치지 않을 때도

그냥 비 안맞으면서 고기 구워먹기 가능입니다!

 

 

프래밀리 풀빌라는 고기불판이 싱크대 밑에 있어서

숯 요금을 내야 한다거나 그런거 없어요.

고기 불판이랑 부탄가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그걸로 고기 구워먹으면 된답니다!

 

 

 

 

이 때 비가 오다~ 안오다 해서 그런지

해무가 꼈다가 안꼈다가 하더라구요. ㅋㅋ

정말 신기하고 너무 운치있었어요~

 

 

놀 때는 비 많이 안와서 잘 놀았고

다음 날 비가 엄청 오더라구요. ㅋㅋㅋ

 

 

 

 

뷰 좋지요? ㅎㅎ

정말 뻥 뚫려있어서 속이 시원했어요~

거제도 풀빌라 프래밀리 추천해요.

 

 

개인풀에,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어서 최고입니다!

저희 동은 정말 조용해서 좋았어요. ㅠㅠ

 

 

 

 

밤이 되었습니다.

고기 구워먹어줘야죠~?

 

 

회는 근처 횟집에서 포장해왔고

삼겹살을 구워먹다가 회도 스테이크처럼 구워먹고..

ㅋㅋㅋㅋㅋㅋㅋ 술도 먹고.. 예, 그랬습니다.

 

 

거제도 롯데마트 한돈 칼삼겹살 + 항정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장볼 때 참고해보세요.

 

 

 

 

밤도 아름다웠던 거제도 풀빌라 프래밀리.

호텔동을 할까, 풀빌라를 할까 하다가 풀빌라를 했는데요.

참 재미있고 알차게 놀았습니다. :)

 

 

 

▼ 현지인이 추천해준 거제도 맛집 후기

(정말 너무 맛있어요.. 지금은 웨이팅한다네요)

 

 

 

거제도 현지인 추천 맛집 고풍쌈밥 후기 ㅠㅠ

실제 현지인이 추천한 거제도 맛집 고풍쌈밥 TEL. 055.682.1335 영업. 매일 10:00 - 20:00 / 월요일 휴무 가격. 수육쌈밥 1만 2천원, 야채쌈밥 1만원 주차. 알아서 해야함 안녕하세요. :) 거제도에는 은근히

heeb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