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양고기 맛집 추천

라무진 남춘천

 

 

TEL : 033.252.8884

영업 : 매일 17:00 - 24:00, 일요일은 23시까지.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ramuzin_cc

 

 

춘천에서 양고기 맛집은 2곳 가봤고

그 중 라무진이 맛있어서 이곳은 재방문이에요. :)

아 정말 맛있고 최고의 식사였어요~

 

 

서울에서도 유명한 양고기 체인점인데

춘천에서 처음 먹어봤거든요.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네요.

 

 

 

 

남춘천역 근처에 있고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어요.

평일말고 금, 토, 일에 가실 분들은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춘천 양고기 맛집 라무진은 매일 2회,

자체 방역 소독 진행하고 있네요.

직원분들은 다 마스크 착용하고 계셨습니다~

 

 

 

 

저희는 양갈비, 프렌치랙 각각 주문했어요~

(1인분 28,000원)

 

 

5명이서 방문한거라 불판 2개로 구워주셨고

직원분께서 너무 잘 구워주셔서

아기새처럼 받아먹었습니다. ㅎㅎㅎ

와사비 얹어먹는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춘천 라무진에 가면 무조건 시키는 마늘밥.

김에 싸먹는건데 맛있어요~ ㅎㅎ

하루에 한정판매하니까 꼭 드셔보시길~!

 

 

 

 

아 진짜 질도 좋고 맛도 있고

춘천 양고기 맛집 강추!!

양고기집이 많이 없어서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겠지만

아닙니다~ 다른 곳도 가본결과 여기가 더 맛있어요.

앞으로 춘천에서 먹을 땐 여기로 정착하려구요~

 

 

 

 

크~~~

너무너무 맛있어요.

어쩜 이리 담백하고 꼬들꼬들하나요?

 

 

인생 맛집이라고 해도 될것 같은 느낌 ㅋㅋㅋ

그리고 직원분께서 너무 잘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뼈는 이렇게 잡고 뜯으라고 휴지에 감싸서

하나씩 주신다는요. 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맛있는 춘천 양고기 맛집.

정말 제대로 반했구요.

 

 

이번에 맥주 한 잔 할껄 생각했는데..

정말 식사만 하고 왔네요~ ㅋㅋㅋ

너무너무 맛있는 집.. ㅠㅠ

가격은 있지만 후회안해요.

 

 

 

 

마지막에는 숙주도 이렇게 올려서

숨 다 죽으면 먹으라고 주는데 맛나더군요.

 

 

아 그리고 룸은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식구는 다 맛있게 잘 먹고 와서적극 추천 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