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제품은 업체로부터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

갤럭시s10케이스 찾다가 예쁜 그립톡 발견했어요.

그립톡 + case 세트인데다가 색도 오묘한게 예뻤어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케이스가 예쁜게 없어서

어디서 사야 하나 고민했는데, 썸그립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 만나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

링크는 하단에 남길게요.

 

 

 

 

세상에 하나뿐인 저를 위해 만들었다네요. ㅋㅋㅋ

이런 문구는 은근히 사람 기분 좋아지게 만들어요, 다들 아시죠?

 

썸그립 그립톡과 케이스가 각각 따로 옵니다.

특이한건 그립톡에 제 별자리가 그려져있어요~

그래서 더 애정이 가더라구요.

 

 

 

 

바다 + 석양 느낌의 그라데이션에다가

별자리 그립톡이라.. 정말 흔하지 않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어쩜 이렇게 예쁜지... ㅎㅎ

 

 

 

 

그립톡은 양면테이프로 케이스에 고정해주면 되는데

여유분 하나도 주셨어요. ㅎㅎ

여유분은 사실 없어도 될 것 같은게

고정 잘되서 엄청 튼튼하더라구요.

 

 

 

 

갤럭시s10케이스 끼워봤는데 찰떡이네요!!

그리고 그립톡을 고집하는 이유는...

저렇게 고정되어서 영상을 볼 수 있어서에요.

 

 

정말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립톡 알고 나서 일반 케이스는 이제 못쓰겠어요.

 

 

 

 

핸드폰 잘 떨어트리시는 분들에게도 추천이에요.

이 양옆으로 손가락 끼워서 고정되니까

핸드폰 할 때도 안정감 있어요.

갤럭시s10케이스 강추할게요.

커플로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3가지 색상이 있는데 전 이 컬러가 가장 예뻤어요. :)

여러분들도 썸그립에서 득템해보세요!

아래 링크 남길게요 ♥

 

 

 

 

민그림 커플 폰케이스 유니크 수채화 스마트그립 톡 별자리 휴대폰 케이스 콜라보 : 썸그립

민그림 커플 폰케이스 유니크 수채화 스마트그립 톡 별자리 휴대폰 케이스 콜라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