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우더향 팡팡

밀크바오밥 샴푸 / 트리트먼트

 

- 제품은 지원받았음을 알립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샴푸, 트리트먼트를

함께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밀크바오밥 화이트솝 라인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2종 함께 써봤어요.

 

 

가격도 착한데 대용량이라 부담없이

마음껏 펌핑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밀크바오밥 샴푸!

저는 예전에도 이 브랜드 제품을 써봐서

잘 알고 있었답니다. :)

 

 

 

 

일단 패키지가 굉장히 서구적인 느낌이라

화장실에 두면 넘 예쁘더라구요.

이 패키지 때문에 사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밀크바오밥 샴푸 트리트먼트 화이트솝 라인 향은

파우더향이 강한 향이에요.

화이트한 머스크 느낌의 파우더향인데,

퍼퓸 샴푸라고 해도 될정도로 향이 오래갑니다.

 

 

그래서 파우더 향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솔직하게 비추드려요. :) ㅋㅋ 향이 진짜 오래가요.

하루는 기본이고 이틀까지 갈 때도 있어서..

샴푸랑 트리트먼트 함께 쓰니까 퍼퓸이 더 강해지더라구요.

 

 

 

 

 

유명 쇼핑몰에 이미 다 입점이 되서

더 잘 알게 된 브랜드에요.

 

 

샴푸 / 트리트먼트 제형 비교해봤는데

샴푸는 약간 실크실크한 느낌이 있고

묽지 않더라구요. 아주 약간 묽어서 딱이구요.

트리트먼트는 일반적인 그 제형이랍니다. 미끌미끌~ ㅎㅎ

 

 

둘 다 약산성이라 두피나 모발에 좋아요.

 

 

 

 

샴푸 거품 너무 잘나구요.

파우더향이 강해서 정말 놀랐어요~ ㅎㅎ

밀크바오밥 샴푸 왜 쓰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유목민이었는데 이제 슬슬 정착해야 할 것 같네요 :)

 

 

 

 

밀크바오밥 샴푸 후 화이트솝 트리트먼트 함께 해줬더니

머릿결이 ㅎㄷㄷㄷㄷ 정말 미용실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빗질도 안했는데

손가락으로 빗으니까 부드럽게 빗어져요.

 

 

완.전.깜.놀...

역시 좋긴 좋네요..

괜히 리뷰가 많고 괜히 소문난게 아니었음..

 

 

 

 

밀크바오밥 샴푸 화이트솝 라인 추천해볼게요.

이 외 다양한 라인들이 있던데

향이랑 성능이 조금씩 다를 거에요. :)

저는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