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학사 백숙 맛있었던

대전 동학사 맛집 계룡산식당

 

 

TEL : 042-825-5434

영업 : 매일 오전 9시 ~ 10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동학사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계룡산식당 이랍니다~

토종 백숙이 유명한데 한방이라서

국물이 오묘하더라구요.

 

 

냇가 처럼 계곡 물줄기가 있어서

계곡 옆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한방 닭백숙을 미리 전화로 예약했어요.

직접 가서 주문하면 아마 시간 오래 걸릴거에요.

그러니 동학사 백숙 드실분들은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한방 닭백숙 가격 5만원 (2~3인)

 

 

 

 

내부가 진짜 넓고 단체석도 많았어요.

단체석은 저희 있을 때 한 팀 있었는데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 (시끄러운거 넘 싫죠)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계곡물 맑은것 좀 보세요~~ ㅋㅋ

계곡 옆에서 식사 즐길 수도 있고

천막이 있어서 비올 때도 즐길 수 있어요.

모기 많을 것 같고 습할 것 같아서 그냥 테이블에서 먹었네요.

 

 

 

 

대전 동학사 맛집에서 서비스로 주신 도토리묵.

계룡산식당은 전 이미 몇 번이나 와본 곳이라

맛 다 괜찮거든요. ㅎㅎ 한 3번 온듯!

 

 

도토리묵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밖에서 사먹는거 왜 이리 맛있나몰라요. ㅠㅠ

 

 

 

 

이건 더덕이 들어간 동동주에요.

1만원인데 양 진짜 많아서 배부르더라구요~

음식을 더 먹고 싶었는데 동동주랑 같이 먹으니까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

 

 

이 동동주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꿀 막걸리 같아요. 더덕이 들어가서 몸에도 좋고~

진심 최고입니다.

 

 

 

 

크~~ 대전 동학사 맛집인 이유가요

밑반찬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ㅠㅠ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던 하루였어요.

 

 

동동주에 맛있는 백숙 먹으니

알딸딸~~ 해서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생각보다 국물이 진하진 않았지만

맛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토종닭이라 크기도 크고 맛도 있고..

쫄깃쫄깃 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던 대전 동학사 맛집 입니다.

 

 

동학사 들어가는 입구에 많은 식당이 있는데

여기 추천해보고 싶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