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현지인이 추천하는 찐맛집

풍천장어타운

 

 

 

 

TEL : 063-452-4422

주소 : 전북 군산시 번영로 370

영업 : 매일 11:30 - 22:00

가격 : 장어 1KG (2인) 변동

 

 

안녕하세요! 전 군산인입니다. :)

여기는 맘카페에서 거론도 많이 되고 맛 좋기로 유명해요.

항상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고 주말 점심, 저녁에

웨이팅도 있는 곳입니다.

 

 

군산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드리고요,

저도 저희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이제까지 먹은 장어 중에 가장 맛있다고 하셨어요.

군산 여행을 오셨다거나 특별한 날 먹고 싶다면

풍천장어타운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주류 무제한 이벤트 하고 있어요.

소주, 복분자주, 음료 이렇게 한해서요.

정말 대박이죠? ㅋㅋㅋㅋ

 

 

 

 

이 때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어요.

주차장부터 꽉 차있어서 흠칫 놀랐는데,

저희는 다행히도 예약하고 가서 ㅎㅎㅎ

좌식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군산 풍천장어타운 가격인데요~

1kg당 6만 2천원일 때도 있었고 6만 8천원일 때도 있었어요.

1kg면 2인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거든요.

그리고 사이드는 여기 누룽지가 맛있습니다. ㅎㅎ

냉면도 평타는 쳐요!

 

 

 

 

올해 코로나가 터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우울감에 빠졌죠. ㅜㅜ

일명 코로나 블루..

 

 

군산 현지인 맛집에서는 먹고 웃으세요!

소주, 복분자주, 음료가 무한제공이랍니다? ㅋㅋ

저희도 이거보고 놀라서 ㅋㅋㅋㅋ 너무 잘왔다며 ㅋㅋㅋ

복분자 8병인가 먹었네요

 

 

 

 

불이 진짜 세서... 정말 이것만 들어오면

땀이 뻘뻘 ㅠㅠㅋㅋㅋㅋ

그래도 장어는 이렇게 숯불에 구워야 맛있죠~

 

 

 

 

군산 풍천장어타운에서는

고창선운산복분자주를 코로나가 끝날 때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복분자주 다 좋아해서 ㅎㅎ 맘껏 먹었고

장어랑 완전 조합 좋은거 아시죠~?

 

 

 

 

굽굽~~

직원분께서 오셔서 뒤집어주시기도 하고

저희가 자르기도 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ㅠㅠ 나중에는

그냥 저희가 잘라먹었답니다.

 

 

그리고 한번 초벌이 되서 나오기 때문에

포장하러 갈 때는 진공포장을 해주신다고 해요. ㅎㅎ

저희도 포장 해서 먹었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ㅠㅠ

 

 

 

 

왼쪽의 사진이 초벌한 모습입니다. ㅎㅎ

아 진짜 장어... 저는 이렇게 맛있는 곳을 처음 봤어요.

30년간.. ㅠㅠ 몰랐던 군산 현지인 맛집.

 

 

누군가는 제 글을 보고 이거 광고네~ 하겠지만

;; 저 한 5번 내돈내산으로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직접 사진도 다 찍은거고요.. 그러니 그렇게 말씀하지 말아주세요?!

 

 

 

 

가시도 진짜 안씹히고 ㅜㅜ 맛이 예술이에요.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군산 장어 하면 저는 여기만 생각나요. ㅋㅋㅋ

군산 현지인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저도 처음에 현지인한테 추천받은 곳이거든요.

 

 

그래서 이 집을 처음 먹어보고 다른 집은 안가봤답니다.

이 집만 계속 이용중이니까요~ ㅎㅎ

 

 

 

 

노릇노릇.... ㅠㅠ

너무 맛있어보이지요?

정말이지, 또 먹고 싶은 비쥬얼입니다.

휴, 조만간 또 다녀와야겠어요 :)

 

 

군산 현지인 맛집 풍천장어타운 꼭 가보시길.

정말 반해요 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