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EL. 010.2406.0275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27

주차. 근처에 알아서 (주차 2~3대만 앞에 가능)

영업. 매일 11:00 - 22:00

팁.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부산 다녀왔던 후기 올립니다.

7월에 다녀온 후기였는데 여기는 부산 광안리 맛집이라고

다들 극찬을 해서 저도 다녀와봤고요.

애견동반 여행으로 다녀와서 강아지 동반도 가능했기에

제가 딱 찾던 식당이었습니다.

 

 

사장님, 직원 모두 태국인분이 운영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

광안리 태국음식 맛집으로 유명하니까

여기는 꼭 믿고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메뉴판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알로이삥삥 메뉴판 및 가격

 

정말 수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기도 하네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저녁에 들러 술과 함께 먹어도 좋아요.

 

 

우선 여기는 쌀국수가 맛집이라네요? ㅋㅋ

저는 사실 쌀국수 좋아하지 않아요.

 

 

꾸웨띠어 느어(태국식 소고기 쌀국수) 1만원,

팟풍무텃 라이스 (돼지고기 튀김 공심채볶음 덮밥) 1만 3천원.

 

 

이렇게 2개 주문했어요.

가격 비싸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돈 안아까움요.........

 

 

 

 

1층 / 2층 입니다.

 

1층, 2층 모두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

그냥 소소~하게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구요.

 

다만 1층에 문을 열어놓았을 경우

그 앞으로 주차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2층에 앉았어요!

2층은 지붕 없는 그냥 올 테라스!!

뷰가 기가 막힙니다 ㅎㅎㅎㅎ

 

 

 

 

아이파크 건물도 굉장히 가깝게 보였어요.

뷰 진짜 좋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저희 강아지는 너무 아련..;;하게 쳐다보네요.

이미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이 많았던

부산 광안리 맛집! 진짜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 반 걱정 반이었어요~

 

혹시나 기대하면 맛없을까봐 기대를 안했는데..

와 ㅋ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

 

 

 

 

꾸웨띠어 느어 / 팟풍무텃 라이스

 

 

캬... 일단 저는 원래도 면 보다 쌀을 좋아하기 때문에

팟풍무텃 라이스를 추천드리는데요.

우선 둘 다 맛있습니다!!!

 

 

꾸웨띠어 느어는 정말 고기 육수가 진~~~해요.

약간 해장하는 느낌이 날 정도? ㅋㅋ

라이스는 정말.. 태국음식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맛있다고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맛입니다.

약간 한국인 입맛 패치가 된 것 같은 음식이에요.

 

 

 

 

솔직히 쌀국수 기대도 안했거든요?

제가 쌀국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

근데 너어어어어무 맛있었습니다.

육수가 진해서 그런지 아~ 최고였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여기와서 드셔보셔야 할 것 같아요.

여행가서 먹은 저도 이렇게 맛있어서

이 맛 때문에 다시 찾고 싶거든요. ㅠㅠ

부산 광안리 맛집 인정입니다.

 

 

 

 

하지만 저는 팟풍무텃 라이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남편도 둘 중에 하나만 먹을 수 있다면 이거라네요?

공심채볶음 ㅠㅠㅠ 너무 맛있었고.. 아 정말 소스가 최고.

약간 땅콩 들어간 맛도 나면서.. 간장베이스인데

짭쪼롬한데 또 짠건 아니고 자극적인것도 아니에요.

 

그냥 맛있습니다. 부산 태국음식 맛있는 곳은 무조건 여기!

정말 추천드릴게요. 아마 다른 부산 광안리 맛집 후기들도 보면

알로이삥삥에 대해서 다 극찬을 할겁니다. ㅋㅋ

 

 

 

 

쌀국수가 정말 너어무 맛있었던 곳.

와.. 인생 쌀국수였고요.

 

팟풍 무텃 라이스도 진짜 최고로 맛있어서

나중에 꼭 다시 먹으러 갈거에요. :)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이 두 메뉴. 강추드리고요~

가게되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부산 광안리 맛집으로 강추드려요.. ㅠ_ㅠ

더 이상 안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

(이 글로 인해서 유명해지는거 아니겠지..?)

ㅎㅎ 저는 그럼 또 다른 맛집 리뷰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