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턱주변 좁쌀 트러블 완화하는 방법

아크윈 패치


 

 

요즘 정말 많이 올라오는 마스크 트러블..

최근에 이거 써봤는데 확실히

완화되었어요.

 

뾰루지가 빨갛게 올라오기 전에 써야하고

그 때 그냥 떼서 아무것도 안바른 얼굴에

붙이면 끝이라서 편해요!

 

 

 

 

통기성도 좋고 저는 하루마다 갈아줬어요,

턱주변 좁쌀 처럼 여드름? ㅠㅠ 같이

뾰루지가 났는데.. 뭔가 아프더라구요.

 

 

자기 전에 붙이고 일어나서 세수하고 붙이고를

3일을 반복했더니 정말 완화되는게 눈에 보였고

그 이후로 계속 붙였더니 없어졌어요 ㅎㅎ

 

 

 

 

 

쿠팡에도 로켓배송으로 되어있구요~

8~12시간 그대로 붙여두는거고

얇아서.. 정말 얇은 필름이라서

턱주변 좁쌀 케어할 때 딱이랍니다.

 

 

요즘 마스크 트러블로 여드름 올라오는 경우가

흔하잖아요 ㅠ_ㅠ

아크윈 패치는 눈에 띄게 완화되니까.. 좋아요

 

 

 

 

살리실릭애씨드 및 그 염류 함유한 제품이라고

적혀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유아에게 상당히 해로운가 봅니다.

 

만 3세 이하에 장시간 사용하지 말라고 써있는데

웬만하면 그냥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아크윈 패치 4장 세트인데 참 좋아요

정말 뾰루지 날 때 계속해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고

그 위에 쿠션 두드려도 괜찮아요.

 

좀 티가 나긴 하지만 그래도 제가 썼을 땐

괜찮았어요~!

 

 

 

 

정말 엄청 얇아서 떼질 때 조심스럽게 떼주셔야 하고

턱 주변 좁쌀도 그렇지만 그냥

얼굴 여기저기 뾰루지나 여드름에 붙이기 좋아요. ㅎㅎ

 

유명하다는거 많이 써봤는데..

제 기준에는 이게 가장 잘 맞았어요 !

 

 

아크윈 패치 Before / After 3일 비교

 

 

일단 비포/애프터에요

3일 사용했는데.. 와 정말 쏙 들어갔쥬???? ㅎㅎ

신기하기만 합니다.

 

턱 주변 좁쌀 이걸로 예방해보아요!

 

 

 

 

아크윈 패치 붙이면 이런 모습이에요

진짜 얇죠;;;;; 너무 얇아서 안보일정도 ㅋㅋㅋㅋ

자세~~히 들여다봐야 해요.

 

 

추천템이에요~!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