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희희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남포동 자갈치시장에 위치한

먹거리 골목!!!!

 

백화양곱창 입니다.

 

 

 

 

영업

매일 12:00 - 24:00

1, 3, 5째주 일요일 휴무

 

 

 

자갈치시장 안에 있어서

자갈치 백화양곱창 = 남포동 백화양곱창 등

모두 다 같은 장소입니다.

 

양곱창 골목이 아주 조그만하게 자리 잡고 있는데,

이 근처 대광양곱창 대광 6호도 먹어봤는데 여기는 양념구이가 진짜 맛있어요.

 

자~ 그럼 소개해드려볼게요.

 

 

 

메뉴 & 가격

 

 

백화양곱창 가격입니다.

가격은 모두 동일한듯해요.

100g당 14,000원이고

대창만 판매하진 않고 모듬을 판매합니다.

(저는 양을 별로 안좋아해서 모듬먹었어요)

 


 

 

 

이 때가 뜨거운 한여름이었는데요...

사실 여기가 환기가 잘 되지 않고

에어컨을 안튼.. 찜통더위였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ㅎㄷㄷ..

부산 남포동 맛집은 다 여기로 오시는건가요? ㅋㅋㅋ

분위기 정말 찐으로 레트로입니다.

무슨 국제시장에 나오는 것 같지 않나요?

 

 

 

 

연탄불에 굽는 거라 정말 불이 뜨겁고

화력이 세서.. 땀을 흘리면서 먹었습니다.

가신다면 사람 없는 시간대를 추천드리는데..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ㅠㅠㅋㅋㅋ

 

 

 

 

저희는 소금, 양념 이렇게 나눠서 주문했구요.

가격이 비싼 대신에 편한 점은

알아서 다 구워주십니다. ㅎㅎ

 

정말 잘 구워주셔서 맛있어요...

이 집은 양념보다는 소금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는 부산 남포동 맛집. 백화양곱창.

어딜가도 기본적으로 맛은 있어요. ㅋㅋ

그래서 늘 사람이 몰립니다.

 

 

 

 

지금 보니 또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안먹으면 모를 맛..입니다.

여행가면 꼭~~ 가보세요 진짜 추천입니다.

 

 

 

 

 

처음에는 염통 먼저 주시는데 진짜 부드럽고

꼬들꼬들해서 맛있어요. ㅎㅎ

이 상추 겉절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_ㅠ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다..

 

 

 

 

술도 너무 맛있어요.

부산은 소주 대선을 많이 먹더라구요.

저는 충청도라.. 린을 선호하지만 소주는 먹지 않습니다.

쏘맥파에요. ㅋㅋㅋ

 

 

 

 

캬~ 소스 진짜 너무 맛있어요.

대광양곱창에서 먹었을 때는 양념이 미쳤었는데..

여기는 소금이 더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ㅠㅠ

집집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ㅎㅎ

 

 

 

 

갑자기 시작된 불쇼 ㅎㅎㅎㅎㅎ

 

 

 

 

대창이 찐...

너무 맛있어요 진짜...

연탄불에 구우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거 맛보려고 더운데도 다들 찾아오는

여긴 그런 곳입니다. 부산 남포동 맛집인 이유가 있어요~

 

 

 

 

부산 백화양곱창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저는.. 양념구이에 진짜 기대를 많이 했는데 ㅠㅠ

이 때가 별로였던건지, 아니면 원래 이런건지 ㅎㅎ

11호는 맛이 대광양곱창에서 먹었을 때보단 별로였어요.

 

 

 

 

양념을 먹기 시작했을 때는

살짝 취했을 때라 사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네요? ㅋㅋ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들 맛있었는지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ㅋㅋㅋ

아 너무 맛있었네요. ^_^

진짜 풍족하게 먹었습니다.

 

 

 

 

김도 주셔서 김에다 싸먹기까지 했습니다.

이후로 2차는 어딜갔지.. 기억도 안납니다.. ㅋㅋ

너무 맛있었던 부산 남포동 맛집.

부산 백화양곱창! 남포동 가시면 진짜 추천해요.

 

 

레트로풍의 분위기에 술이 술술 넘어가고요,

직화구이라 진짜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모든 집들이 다 기본 이상의 맛을 내니까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