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전망이 매력적인 제주 서귀포펜션

제주 아우룸펜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2년전 방문했던 아주 만족스러운

가성비 갑! 숙소입니다.

 

사장님 내외분도 친절하셨고

당시 1층 당일예약을 6만원에 해서

가성비가 좋았고, 제주 올레시장과 차로 이동하기에도

가까워서 회 포장하여 잘 먹었습니다.

 

 

 

 

장소 : 제주 서귀포시 보목로 64번길 24

TEL : 064.733.6888

시간 : 입실 15:00, 퇴실 11:00

 

홈페이지

 

 

제주아우룸

 

www.jejuaurum.com

 

방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돌에 침대도 푹신해서

제주 서귀포 가족펜션으로 강추합니다.

 

 

 

 

 

주차장은 바로 바다 앞입니다.

둘레길도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참 좋습니다.

 

떠나기 전, 사장님 내외분과 이야기를 했었는데

아이들을 위해 제주도로 내려오셨다고 합니다. ㅎㅎ

 

 

 

 

바로 앞에 섬도 보여서 더 예뻤고

저희는 당일 예약 1층으로 했었습니다.

 

잠을 잘 자긴 했지만 손님들이 왔다갔다 하는 소음들이

잘 들려서 그 점이 참 단점이었어요.

 

 

제주 서귀포 바다전망 펜션의 오션뷰

 

 

바다전망 뷰는 정말 좋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사진도 남겼었어요.

 

 

 

 

제주 아우룸펜션에 가면 1층에 카페가 있는데

이곳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되구요.

 

참고로 여기 아메리카노도 정말 맛있습니다.

2년 전 3천 5백원이었는데 지금은 얼마일지 모르겠으나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원두를 좋은 걸 쓰시더라구요.

 

 

이제 펜션 안쪽을 보여드릴게요.

 

 

제주 아우룸 펜션 룸컨디션 (1층)

 

 

더블 침대였구요,

베딩도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빈티지한 모습이었습니다.

 

 

 

 

봄에 갔지만 일교차가 커서 밤에는 추웠는데

온도조절기가 있어서 난방이 아주아주 잘됩니다.

방바닥이 후끈후끈 하더라구요~!

정말 푹 잤어요.

 

 

 

 

냉장고와 TV가 조그만하게 있었구요.

생수 제공은 안되더라구요.

다만 공용 주방에 정수기가 있습니다.

공용 주방도 잘 되어있었어요.

 

 

 

 

이 때 창이 조금 더러웠는데 문 열면 뷰가 대박이었습니다.

단점들이 조금씩은 있었지만 6만원에 예약한 걸 생각하면

가성비는 꽤 좋다고 생각이 되네요. ㅎㅎ

 

 

화장실

 

 

화장실도 꽤 넓었고 수건도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치약은 따로 놓여있지 않았습니다.

 

 

 

 

뷰는 정말.. 이곳이 제주도라는 것을

누가 봐도 알 것 같은 바다전망 펜션입니다.

아침 산책도 하고 싶었는데.. 못했네요.

ㅠㅠ 그냥 완전 푹 자고 푹 뻗어버렸습니다.

 

 

 

 

저녁은 차로 올레시장에 다녀와서

회 포장, 만두 포장 해왔습니다.

땅콩막걸리도 너무 맛있고 ㅎㅎ 다 맛있었던 식사였어요.

 

회는 우정회센터에서 떴습니다.

부실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꽤 포만감 있는 저녁식사였어요.

 

 

 

 

다음 날은 우도에 가는 날이였어요. ㅎㅎ

제가 다 제주도 여행 계획을 짜서 서쪽에서 동쪽으로 왔는데

제주 서귀포 펜션 아우룸펜션에서 묵길

참 잘한 것 같더라구요.

 

뷰도 너무 좋고 아주 푹 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결혼기념일 여행으로 가서 호텔 예약 아예 하지 않고

당일 예약으로만 했었는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

제주 서귀포 펜션에 묵게 되어 기분이 좋았어요.

 

친절하게 맞이해주셨던 인자하신 사장님 내외분께 감사드렸고

저렇게 엽서도 주셨는데.. 아직까지 서로에게 글을 써본적이 없습니다. ㅋㅋㅋ

 

 

 

 

아침에 커피로 시작하는 부부라서 아메키라노 사서

성산일출봉쪽의 갈치조림 식당을 가기 위해 출발했어요.

(여기 맛집은 이 다음 포스팅으로 준비해볼게요)

아메리카노가 정말 대박 맛있었네요.... ㅎㅎㅎㅎ

모든게 좋았었던 1박이었네요. ㅎㅎ

 

 

물론, 단점도 있었지만

단점을 커버칠 수 있는... 장점들이 많았습니다.

 

 

제주 서귀포 펜션은 아우룸 펜션.

가족펜션이나 서귀포 바다전망펜션 찾는다면

저는 주저없이 추천합니다. :)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