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체 뭐가 세럼이고 뭐가 앰플이야?

세럼 앰플 차이 알아보자


 

 

여자의 화장품은 한계가 없는 것 같아요.

그만큼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들 때문인데요~

 

세럼, 에센스, 앰플 모두 거기서 거기 같은데

대체 뭐가 다른거고 구분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궁금해하셨다면 FOLLOW ME~ >_<

제가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세럼 앰플 차이는 '농도'로 구분이 되는데요,

에센스 < 세럼 < 앰플 이 순서로

고농축이 됩니다.

 

그래서 보통 앰플(Ample)은 농도가 조금 걸쭉~한 편이에요.

셋 다 모두 주름이나 미백을 개선해주는 등

기능이 들어간 화장품이기 때문에

바르는 순서는 토너 바른 후에 바르면 된답니다. :)

 

 

세럼이라고 써있는 것도 바르는건 똑같아요.

사실 요즘에 나오는 화장품들은

다 경계가 조금씩 무너져있지만..

가장 농도가 짙은 앰플이 세럼, 에센스보다 더 비싸고

좋다는 것만 알아두세요! ㅎㅎ

 

30대가 넘으면 얼굴피부가 노화되면서

관리가 필수라고 하는데, 여기에 세럼 앰플 차이없이

마구마구 발라주는 것이 좋답니다.

 

 

제가 손등에 발라본 체형, 어떤 것 같나요?

묽은 것보다는 조금 걸쭉~해보이지요?

 

맞아요. 이건 앰플을 손등에 발라본거랍니다. :)

 

앰플은 종류도 데일리, 나이트 등 다양하게 있으니

리뷰 꼼꼼하게 보시고 타입에 맞는 아이템을 고르셔야 해요!

 

 

오늘은 이렇게 세럼 앰플 차이를 알아보았어요.

가볍게 바르기에는 에센스&세럼 추천이고

관리용으로는 앰플을 추천합니다! :)

 

저는 확실히 앰플이 더 좋은 것 같다라고 느껴요.

정답은 없습니다!

 

써보고 본인 얼굴과 잘 맞으면,

그게 맞는거랍니다. ㅎㅎ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