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갈치조림, 보말국의 아침식사가 완벽했던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부촌식당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여행 갔을 때

정말 기가 막히게 잘먹었던 식당입니다.

 

원래는 이 옆에 다른 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점심 12시 전인데 이미 재료 소진이라고.. ㅠㅠ

그래서 할 수 없이 이곳에 가게 되었는데요?!!

 

와~ 여기도 맛집 맞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아침, 점심, 저녁 뭘 먹어도 맛있을겁니다.

 

맛있는 갈치조림과 보말국을 먹었는데

반찬까지 다 맛있었답니다.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부촌식당 외관 및 위치정보

 

전화. 064-784-0149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33

주차. 근처 주차장에 주차 (무료)

영업. 매일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근처에 공영주차장 같은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할 때 어려움이 있진 않았습니다.

 

근처에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아쿠아비치호텔 등

호텔이 많고 광치기해변, 붉은 오름,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성산항 등

관광지도 몰려있습니다.

 

저희는 우도로 가기전에 아침을 먹었어요.

 


제주 부촌식당 메뉴

제주 부촌식당

 

 

여기에 나오지 않는 메뉴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보말국정식 12,000원

성게국정식 12,000원

갈치정식 10,000원

 

-보말국, 성게국에 갈치조림 포함

 

 

저희는 보말국정식 2인 주문했습니다.

갈치정식을 먹으려다가 보말국이 더 땡겼거든요.

 

어차피 조그만하게 갈치가 나온다고 해서

그거면 되겠다 싶어 주문했습니다.

 

 


음식

 

 

깔끔한 상차림이었고, 아점의 시간대였는데

이 때 사람이 계속해서 들어왔습니다.

 

 

 

 

솔직히.. 반찬들은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ㅠㅠ

여기가 진정 맛집이구나 싶더라구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많긴 할텐데

제 맘에 쏙 드는 곳이 바로 여기였습니다.

 

다른 식당 가려다가 재료가 소진되어

제주 부촌식당에 가게되었는데..

와.. 너무 맛있어서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어요.

 

 

 

 

갈치조림과 보말국. 아.. 이 조합 기가 막힙니다.

보말은 고동의 제주 방언이라고 합니다. ㅎㅎ

 

미역국 같은데 고동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뜨끈한 보말국과 갈치조림. 무엇이 필요한가요?

저희 부부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말을 잘 안합니다.

그냥 밥만 천천히, 묵직히 먹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

이제껏 먹어본 갈치조림 중 최고..!!

 

 

 

 

그래서 다음에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을 또 방문하면

똑같은 시간대에 가되, 갈치조림 정식을 먹어보고 싶어졌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그 정도로 맛있었거든요..

 

어떻게 이렇게 양념의 맛이 기가 막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이 무에 배인 양념들 ㅜ.ㅜ

정말 최고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비린 맛도 일절 없었구요.

 

이전에 서귀포에서 다른 유명한 식당을 갔었는데

거기는 이게 대체 왜 맛집이야? 싶었던 ㅋㅋㅋㅋㅋ

남편이랑 먹고 나와서 기분 참 안좋았다는요. ㅋㅋㅋㅋ

 

근데..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이라는

부촌식당은요? 정말 찐입니다. ㅠㅠㅠㅠ

 

 

 

 

정말 잘 발라 먹는.. ㅋㅋㅋ

아 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글 쓰면서 침이 꼴깍..!

 

2년 전 사진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 때문에

맛이 생생하네요..!!

다시 가면 꼭 여기 가볼거에요.

 

 

 

 

보말국도 최고.... :)

아 어찌 이런맛이. ㅋㅋㅋㅋㅋ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에서 갈치조림과 보말국의 조합으로

든든한 아침 식사 하시고 여행하세요.

정말 강력 추천입니다.

 

 

모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