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횟집 추천 | 회 포장 또는 회배달 해서 먹거나 직접 가서 먹으려는 사람들에게 현지인이 추천하는 2곳

군산횟집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오늘은 군산에서 직접 먹어본 횟집 2곳 소개해드릴게요.

이 곳 말고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지만

가장 가성비로 만족하는 군산 횟집 2곳이라.. 소개해봅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고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에요 :)

청담횟집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청담횟집 (회배달)

- 배달의 민족 가능(점포명 : 청담횟집 2호점)

- 4만원에 매운탕까지 끓여서 오며 스끼 잘 나옴

- 집에서 또는 여행와서 먹기 좋음

 


 

가격

배달의 민족에 다양한 메뉴 구성이 있는데요

저희는 광어회 + 매운탕 구성 4만원을 선택하여

회배달을 선택했는데, 매운탕이 끓여서 옵니다. ㅋㅋ

그래서 배달 시간은 좀 늦는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음식 및 스끼다시 구성

진짜 놀랐던게.. 스끼다시가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회에 매운탕에 스끼까지 잘나오는데 다 맛있으니까

여긴 정말 대박입니다.

말 나온 김에 오늘 또 시켜먹어야 하나 ㅋㅋ 고민이 되네요

 

 

 

제가 연어회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연어도 너무 맛있었구요; 연어회에 대한 재평가를 내린 곳이

바로 청담횟집이네요.

다른 스끼 모두 맛있었습니다. ㅠ_ㅠ

어디 횟집가도 이렇게 나오기 힘든데 아주 만족스러워요.

 

 

 

이 모든게 4만원.. :)

와우. 여기는 재주문의사가 있는 곳입니다.

회도 맛있었고 매운탕도 맛있었던 청담횟집이에요.

 

수송동에 1호점이 있고 2호점이 있는데

언제 가나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배달은 2호점에서 하는듯 한데.. 확실한 건 아닙니다.

 

 

 

매운탕도 너무 맛있었고 회도 정말 쫄깃했어요.

여기는 정말 군산 여행 오셔가지고

뭐 먹으러 나가기 귀찮을 때 ㅋㅋ 시켜먹으면 딱입니다!

매운탕이 끓여서온다는게 혁신... ㅋㅋㅋㅋ

 

 

 

 


위치

TEL. 063-461-7338

 

배달의 민족 가능하니 배달의 민족에서 더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군산 횟집 청담횟집 2호점 회배달 총평 후기

"회부터 스끼, 매운탕까지 맛있고 갓성비 구성"

혜자스러운 구성과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맛있으니 추천!

 

 

 

 

 

 

 


 

 

 

 


지곡동어시장 활어회센터

- 현지인이 많이 찾는 활어회센터

- 주차 편리하며 가성비 좋고 룸도 있음

- 항상 갈 때마다 맛있게 먹고오는 곳

 


 

내부

 

2층 건물인데 주차장도 시원시원하게 넓고

항상 갈 때마다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요.

 

1층에는 수산물센터가 조그만하게 있고

2층은 룸으로 되어있어서 회식하거나

가족모임하기에 좋습니다.

 

사진들이 다 옛날 사진들이라.. 이점은 참고 바라요. :)

이번에 또 다녀오긴 했는데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ㅎㅎ

 

 

 

스끼는 나쁘지 않은데 청담횟집이랑 비교하면

ㅎㅎㅎ 제 스타일은 청담횟집입니다.

 

지곡동어시장도 군산 횟집 추천으로

많이 거론되고 있고 현지인들이 정말 자주 갑니다.

 

 

 

강도다리회를 먹었었는데

쫄깃 + 꼬들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도 또 먹긴 했었는데

항상 먹을 때마다 맛있습니다.

 

 


지곡동어시장 위치

 

주소. 전북 군산시 신평길 20

TEL. 063-471-8844

 

 

 

군산 횟집 지곡동어시장 후기

"가성비 좋은 횟집"

현지인들이 많이 가고 그야말로 가성비가 좋고

모임하기에도 좋아서 종종 가는 곳!

 

 

 

내돈내산 회배달 및 가서 먹는 가성비 좋은 2곳 후기 끝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