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었던 제주 연동 맛집 | 시내에 있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제주 현지인 추천 횟집이랍니다)

제주 연동 맛집 시골못난이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트래블입니다.

 

이곳은 제가 재작년에 제주 여행갔을 때

마지막 날 시내에 있을 때 제주 현지인과 함께 간 횟집인데요,

제주도가 육지와 다르게 어딜가나 다 비싼데

여기는 가격도 괜찮았고 구성, 스끼, 회의 맛까지 괜찮았습니다.

 

제주 현지인 추천 연동맛집이기에 저도 믿고 방문했고

실제로 회식이 많이 이루어지는 자리라고 하더라구요 : )

 

 

 


제주 연동 시골못난이

- 시내 호텔에서 머물 때 이용하기 좋음

- 가격, 맛, 구성 모두 GOOD

- 실제로 제주 현지인들이 자주 회식하는 곳

 


 

외관 및 내부

제주 시골못난이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여기에서 밥 겸 술을 엄청 먹었습니다.

이 근처가 양꼬치 골목인지 양꼬치 집이 유독 많은데

저희는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인 시골못난이로 방문했지요~

 

 

시골못난이 내부

룸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온도조절기가 되어있어서 따뜻하게 앉아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 및 가격

제주 연동 시골못난이 메뉴

제주 연동 맛집 시골못난이 메뉴 및 가격은 이렇습니다.

모듬회 중 5만원 / 대 8만원

 

저희는 모듬회 중에 매운탕, 공기밥, 술을 시켜 먹었고

4명이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2018년의 메뉴 사진이라 아마 지금은

가격이 조금 더 오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음식

제주 연동 횟집

스끼 모두 괜찮았어요.

이 정도면 쏘쏘인듯 해요.

 

 

제주에 있는 한라산 올래소주 ㅎㅎ

저는 안먹고 쏘맥으로만 마셔서 맛을 잘 모르겠네요.

맛있다고는 하네요~?

 

 

정말 맛있었던 고등어구이..

이거 먹고 밥 한 공기 바로 시키고 싶어졌어요. ㅠㅠ

여기에 고등어회도 있긴 한데

저는 아직 도전하기가 벅찬 것 같습니다.. ㅋㅋ

 

 

 

제가 제주 연동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회가 진짜 쫀득하니 맛있었기 때문!

 

얇지 않고 두툼한게 씹을 때 마다 고소함이~

너무 맛있었고 양도 푸짐했어요!

 

 

모듬회라서 다양한 회가 나왔는데

다 쫄깃쫄깃하고 신선했어요 :)

 

제주 연동 현지인 맛집이기도 하니까

근처 호텔에 머무를 때 한번 꼭 가보시길 바라요.

진짜 맛있었답니다. ㅋㅋ

 

육지에서 먹는거랑 퀄리티가 달랐어요.

바가지도 안쓰이고 진짜 최고!

 

 

여기는 그리고 이 된장소스가 맛있더라구요.

너무 고소하고 감칠맛 나고♥

이렇게 꼭 드셔보세요~

 

 

제주 연동 횟집

술이 안들어갈 수 없는 비쥬얼이랍니다.

전 날에 서귀포 시장에서 회를 포장해서 먹었는데

그 때 먹은것과는 완전.. 비교도 안되더라구요.

 

정말 최고로 맛있었어요....

 

 

제주 연동 횟집 추천

이어서 나온 매운탕.

모듬 회 중에 매운탕도 포함이라 푸짐하게 먹을 수 있구요.

 

매운탕 맛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점점 졸이면서 진하게 우려나오는 그 국물 맛이 캬~

 

 

제주 연동 맛집 추천

말해 뭐해.. 제주 연동 맛집 찾으시면 꼭 가세요.

회도 맛있고 매운탕도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술 들어갔습니다.

 

아침식사는 따로 안되는 것 같은데

저녁에 가면 좋으실 것 같아요.

 

 

 


시골못난이 2호점 위치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 16길 35

TEL. 064.746.9298

영업. 오후 3시 - 새벽 3시

 

 

 

 

총평 후기

"가격 대비 푸짐한 제주 현지인 추천 연동 맛집"

기대를 딱히 안했던 곳이라 더 맛있기도 했고

가격 대비 구성이 알차서 좋았던 곳입니다.

음식들도 모두 맛있어서 찐 추천드려요 b

 

 

 

제주 연동 맛집 시골못난이. 내돈내산 리뷰 끝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