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명동호텔 | 가성비 좋았던 명동 나인트리호텔 트리플룸 후기 :-)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여름에 서울로 놀러갔을 때 명동 나인트리호텔에 머물렀는데요.

바로 앞 도보 1분 거리에 명동역이 있어서

근처에 지하철 타고 이동하기에도 아주 편리했었어요.

 

토요일인데 인원 3명, 트리플룸이 7만원..!!

어쩌다 가성비 좋은 호텔에 머무르게 되어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명동 나인트리호텔

- 명동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 미만 거리

- 근처에 커피집, 인스타 핫플 카페가 있음

-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트리플룸

 


 

외관

명동호텔

건물 위치는 명동역 8번 출구 뒤에 커피빈 건물이 있는데,

그 옆으로 보면 셀룰리안 블루 컬러로

나인트리 호텔이라고 적혀있는 간판이 보입니다.

 

비즈니스 관광호텔이라 그런지 입구가 굉장히 작지만

내부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명동나인트리호텔 외관

1층은 바닐라코 매장이 있고 2층은 커피빈.

3층이 로비이며 5~10층 / 12~16층은 객실이에요.

 

11층은 라운지가 있고 세탁할 수 있는 세탁실이 있었는데

라운지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전형적인 관광호텔로 보였습니다.

저희도 잠만 잘거라.. 우선 7만원에 3명이라는 가성비 가격 때문에

명동호텔로 온거였어요.

 

 

 

룸컨디션

명동나인트리호텔 트리플룸

트리플룸에 3성급 호텔인데 굉장히 깔끔했어요.

조명도 너무 어둡지 않아서 딱 좋았고

셋이서 침대 하나씩 맡아 잘 잤답니다~

 

되게 좁을 것만 같았는데 의외로 넓더라구요.

 

 

 

명동나인트리호텔 객실

이렇게 길~게 늘어져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짐 놓기에도 아주 편리했어요.

 

 

 

명동나인트리호텔

캐리어가 있다면 이곳에 놓으면 되겠죠?

알찬 서랍장까지 있었네요. ㅋㅋㅋ 이제 알았습니다.

 

 

 

생수는 1인 1병 제공되구요.

미니 냉장고까지 있어서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

없을게 없었답니다.

 

 

 

명동 나인트리호텔 객실

슬리퍼, 헹거, 가운까지.. 정말 없는게 없지 않나요?

공간 활용이 아주 잘 되어있었어요!

 

리모델링을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정도면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라고 하죠...

 

사실 시설 좋은 곳을 갈까 했지만 이 때 미술 전시 보겠다고

체크인하고 바로 외출하고 밤 늦게 들어왔거든요.

잠만 자고 나갈거니까 굳이 비싼 명동호텔 예약 안해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

 

 

 

명동 나인트리호텔 칫솔

체크인 키도 3개.

그리고 칫솔도 1인 1개 제공이 됩니다.

정말 좋죠...? ㅋㅋㅋㅋㅋ

 

 

 

명동 나인트리호텔 안내문

그 때 받은 안내문인데 노랑색으로 친 부분은

호텔 체크인 할 때 직원분께서 다 설명해주셨어요.

 

 

 

화장실

명동 나인트리호텔 화장실

화장실은 중앙이 세면대고

왼쪽은 변기, 오른쪽은 욕조로 분리되어있었어요!

 

샤워커튼이 있어서 더 괜찮았고

분리까지 되어있으니까 그냥 공간 활용 자체를

정말 잘해놓은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좁은 느낌이 없고 널널했던듯해요 :)

 

 

 

솔직히 3성급 호텔이고 7만원이라..

기대는 딱히 안했는데 정말 명동나인트리호텔 트리플룸으로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친구들도 이 때 기대 안하고 있었다가

"이게 7만원이라고????"에 놀랐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제가 예약했는데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아쉬웠던건 이 날 비가 많이 오고 코로나 때문인지

명동 거리에 사람이.. 정말 없었습니다.

 

 

 

명동호텔 트리플룸

나중에 명동호텔을 또 방문하고

그 때도 잠만 잘거라면 가성비 좋으니까

주저없이 명동 나인트리호텔을 방문할 것 같아요.

 

나인트리호텔을 검색하면 근처에 2개가 더 나오는데

여기는 명동역 8번 출구 앞이고, 3성급이니

꼭 ! 잘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명동 나인트리호텔 위치

 

 

▼ 예약하기 ▼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총평 후기

"갓성비 좋았던 명동호텔"

가성비 최고. 침대도 불편하지 않아서 잘 잤어요.

 

 

 

명동 나인트리호텔 내돈내산 후기 End.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