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만년동 카페 카페T | 에그타르트 맛집인 곳, 책읽기에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마음에 쏙 들었고

에그타르트, 커피 맛도 너무 맛있었던 곳이라

만년동에 이런곳이 있나.. 싶었습니다.

 

근처에 유명한 뷔페도 있고 결혼식장도 있어서

근처 카페 알아보실 경우 여기로 오셔도 되겠어요.

 

 

 


카페 T

- 맛있는 일리 원두 (신맛 거의 없음)

- 예쁜 인테리어, 조용한 카페라 책읽기 좋음

- 에그타르트가 맛있고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중

 


 

메뉴 및 가격

카페T 메뉴
카페 T 메뉴 및 가격

 

 

대전 만년동 카페 T의 메뉴와 가격이에요.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쏘쏘! 나쁘지 않고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일리 원두를 사용한다는데

대체적으로 신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했던 맛이라 제 스타일이었어요.

 

 

 

카페 T 디저트

대전 만년동 카페T
대전 만년동 카페

 

 

와 디저트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나가사키 카스테라는 MADE IN JAPAN이 아니라 KOREA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 카스테라 진짜 맛있다던데..

저는 JAPAN 인줄 알고 안먹고 집에 와서 찾아보니까 KOREA에요. 흑...

 

저희는 뭘 먹을까? 하다가 가볍게 에그타르트 먹기로 했어요.

왜냐면 이 근처 맛집 신촌설렁탕에서

거하게 해장하고 나왔거든요... ㅋㅋㅋㅋ

 

 

내부 인테리어

 

대전 만년동 카페

 

대전 만년동 카페 추천

 

대전 일리원두

 

 

1, 2층으로 되어있어서 내부는 진~~짜 넓었구요.

창이 크게크게 나있어서 채광도 좋고

조용해서 책 읽기 너무 좋았어요 :)

 

바닥이 에폭시?처럼 되어있는데

빈티지한게 아니라 이렇게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주니까

오히려 더 고급지고 예쁘더라구요.

 

 

카페 인테리어

 

 

그리고 옷걸이도 잘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그냥.. 예뻐요! ㅋㅋ

 

통유리로 된 룸 공간도 있어서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좋은듯요~!

 

직원분도 넘넘 친절하셨어요.

 

 

커피 & 에그타르트 맛 평가

대전 에그타르트 맛집

 

 

저희는 에그타르트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원두가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는데

신맛이 거의 없고 담백하면서 고소한.. 그런 맛이에요.

 

일리 원두 맛있는데 저는 집에서 네스프레서 버츄오 (호환안됨 ㅜㅜ)

사용하고 있어서 넘 아쉽네요...

머신 하나 더 들일까요? ㅠㅠ

 

 

에그타르트 맛집

 

 

와........ 여기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더라구요.

좀 탄 것처럼 보이지만 아니에요 ㅠㅠ

그냥 맛있습니다.

 

겉바속촉이 이거였어요 ㅋㅋㅋㅋ

대전 만년동 카페 T가시면 꼭 이거 드셔보세요!

 

 

 

 

에그타르트 포장도 되서 좋더라구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ㅋㅋ 충분히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그만큼 식어도 맛있었답니다.

 

재방문의사 100%인데

언제 또 가게 될지 모르겠어요~

 

 


대전 만년동 카페 T 위치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로 67번길 22, 1층 카페티

TEL. 042-488-1277

영업. 매일 10:00 - 23:00, 일요일은 22:00

 

 

 

총평 후기

"분위기 좋고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주변에서 누가 대전 만년동 카페 추천해달라고 하면

주저없이 추천할 것 같습니다.

커피의 맛도, 에그타르트의 맛도, 분위기도 다 좋았어요.

 

 

 

만년동 카페T 후기 끗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