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글램핑 캠핑 장소 |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1박 후기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제가 올해 봄에는 군산 캠핑, 글램핑 장소로 많이 찾는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에서 글램핑 큐브 1박을 했었어요.

 

생각보다 좋은 점도 있고 정말 짜증났던 단점도 있었습니다.하단에 총 정리를 해볼테니 우선 장점 위주로 소개해볼게요.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큐브 글램핑

- 뷰도 예쁘고 공기도 좋고 그냥 힐링되는 곳

- 큐브 글램핑은 사우나가 있어서 겨울에 방문해도 좋음

- 큐브의 치명적인 단점은 방음, 그리고 바람에 잘 흔들린다는 것

 


글램핑 큐브 가격

청암산오토캠핑장 큐브

 

 

저희는 C2인가.. 이용했었고 평일에 갑자기 가게 되어서

당시 13만원대로 큐브 글램핑 예약을 했었어요.

 

현재 평일가격은 12만원 ~ 14만원대이고

주말은 예약이 힘들어서(주말 예약 다 풀..)

가격이 얼마인지도 모르겠네요.

 

 

이용 안내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뷰

 

 

여기 뷰 맛집이더라구요.

노을도 너무 너무 예뻤어요 :)

 

그리고 앞에 족구장도 있어서 좋았고

방갈로, 큐브를 지나 큰 놀이터 같은게 있고화장실, 샤워실도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

 

그 뒤로는 캠핑 이용하시는 분들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큐브 글램핑 시설

청암산오토캠핑장 큐브 바베큐장

 

 

앞에 나와있는 곳이 고기 구울 수 있는 바베큐장이고

왼쪽의 계단 있는 건물이 글램핑 시설이에요.

 

 

청암산오토캠핑장 큐브 글램핑 내부

 

 

생각보다 꽤 넓고 있을 건 다 있구요 ㅋㅋㅋ

 

1층은 주방, 쇼파, 거실, 화장실, 건식사우나

2층은 침대가 놓여져있어요.

 

이 때 날이 갑작스럽게 추워서 겨울처럼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건식 사우나가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청암산오토캠핑장 건식 사우나

 

 

건식사우나 진짜 조그만한데 3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이고

앉을 수 있게 벤치도 되어있어요 ㅋㅋ

 

밖에서 온도 조절 해놓고 맞춰서 들어가면 되는데

아.. 진짜 따뜻해서 땀이 나요 ㅋㅋㅋㅋ 너무 좋습니다..

 

 

청암산오토캠핑장 큐브 내부

 

 

주방에도 인덕션 1구 있고 있을 건 다 있는데

좀 찝찝했던 게.. 전자레인지에 햇반 2개가 그대로 있었어요

 

아마 이전 손님이 이용했는데 그걸 미처 치우지 못한듯 ㅋㅋ

이런 면은 참 별로였구요.

 

테이블도 간이테이블이 있었는데.. 너무 더러웠어요

이것도 안치워주셔서 짜증났음

 

 

 

 

화장실인데 그냥 펜션 안에 와있는 것 같죠?

하지만 좀 추워요 ㅠㅠ

단열이 제대로 안되어있는 듯한 그런 느낌.

 

아무래도 글램핑이라서 겨울에는 춥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건식 사우나가 있으니까 ㅋㅋㅋㅋ

 

그리고 온풍기, 에어컨 등 다 있어서

공기순환도 잘되고 금방 따뜻해지더라구요.

 

 

 

 

2층 침대는 이렇게 있는데 좀 넓은 편이에요

그리고 전기장판 있어서 정말 따뜻했어요. ㅋㅋㅋㅋㅋ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이 되게 유명하던데

저희는 평일에 잘 다녀왔거든요?

 

근데 큐브 글램핑, 방갈로 자체가 방음이 진~~짜 안됩니다

밖에서 하는 말소리 다 들리고

또 이 때 술 먹으러 온 (한 새벽 4시까지 웃고 떠들고 욕하면서 드심)

진상 똥매너 방갈로 손님들 때문에 잠도 못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매너 없더라고요.

 

밤 12시에 너무 시끄러워서 관리실 전화했는데

전화도 안받고 퇴근하신건지 에휴..

암튼 이런점이 참 별로였어요 ㅠㅠ 매너 지켜주세요 제발..

 

 

 

 

 

여기는 바베큐장인데 공기 순환 전혀 안되고

밖에서 구워도 연기가 다 안으로 들어와서

그냥 숨이 안쉬어지더라구요

 

이 날 바람이 유독 많이 불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환기 되는 시설 자체가 없어서

저는 숨쉬는게 어려웠어요. ㅋㅋ

 

그래서 남편이 그냥 고기 구워오고 안에서 먹었어요;

이런 점이 좀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저녁 맛있게 먹고 맥주도 먹고 과자도 먹었어요~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관리사무소에

간단하게 매점이 있는데요.

 

거기에 과자랑 불량식품, 아이스크림, 삼겹살 등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장볼 때는 이 옆에 차로 가까운 거리에

마트 하나 있어요 농협 하나로마트였나? ㅋㅋㅋ

(저희는 이마트에서 장봐왔지만..)

 

 

 

별 사진
족구장
청암산오토캠핑장 글램핑 큐브 건식 사우나

 

 

신의 한수는 건식사우나♥

이것 때문에 또 가고 싶긴 해요 ㅋㅋㅋ

언제 갈진 모르겠지만~

 

장점과 단점이 참 분명하지만

좋은 추억은 맞네요. ㅎㅎ

 

불멍

 

 

그리고 장작도 있는데 이거 따로 판매하시더라구요?

근데 불 겁나 안붙으니까 웬만하면 인터넷에서

잘 붙는 장작 구매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ㅎ

 

 

 

청암산오토캠핑장 큐브 글램핑

장점과 단점 정리

 

장점

 

1. 글램핑 큐브 시설에는 건식사우나가 있다

2. 산책하기에도 좋고 주변 경관이 좋다

3. 족구장, 놀이터가 있어 단체, 모임,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으로 좋다

(특히 여름에는 물놀이를 할 수도 있음)

4. 조그만한 매점이 있어서 필요한건 살 수 있다

 

 

 

단점

 

1. 바베큐장 환기시설이 따로 없어 연기가 들어와 숨쉬기 곤란했다

2. 똥매너 손님들을 만나면 그 날 하루는 잠 설친다

3. 관리실은 밤 12시 전에 퇴근을 하는지 전화도 안받고 손님 관리를 못했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요)

4. 바람이 대차게 불면 글램핑 시설이 무너질것처럼 천막 흔들리는 소리가 난다

5. 화장실이 춥다

6. 화장실에는 그 날 하루 2인 샤워할 양의 물만 나온다고 한다

(이 물을 다 쓰면 단수됨)

 

 

 


위치

 

주소. 전라북도 군산시 옥산면 대위로 50

TEL. 063.465.3357

입실 및 퇴실. 입실 오후 2시, 퇴실 오후 12시

 

예약

 

네이버 예약 :: 청암산오토캠핑장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캠핑파크! 청암산오토캠핑장입니다. * 1개의 아이디로 최대 5일, 5개 사이트 예약 가능합니다. * 네이버예약시 인원, 날짜 선택해주세요. 기준인원 초과하여 검색하시면

booking.naver.com

 

 

 

총평 후기

"단점이 많지만 그래도 좋았다 :)"

군산에서 근교로 떠나니 여행온 것 같고 참 좋았어요비록 잠을 설쳤으나 건식사우나의 따뜻함과 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좋았던 추억이었어요다음번에 가면 당일로 갔다만 올듯..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글램핑 큐브 후기 끗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