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안 청산수목원 | 태안 여행으로 꼭 가볼만한곳!

핑크뮬리와 팜파스축제로 가을 꽃축제 대잔치

태안 청산수목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초에 나들이 다녀온 이야기 써볼게요.

태안 핑크뮬리 볼만한 곳은 태안 청산수목원인데,

저도 이번에 추천 받아서 처음 가게 되었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강아지 데리고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수목원이 정원처럼 잘 조성되어 있고

기념품 가게와 카페도 있어서 쉬엄쉬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여기는 사계절 내내 축제를 한다더라구요?

저는 10월 초에 핑크뮬리, 팜파스, 코스모스까지

다~~ 보고 왔어요

 

그리고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더라구요!

소개해드려볼게요 :)

 

 

 


태안 청산수목원

- 태안 가볼만한곳 1위로 추천되는 곳으로 힐링 나들이 가능

- 사랑의 불시착에 나온 길과 핑크뮬리, 팜파스 등 안예쁜 곳이 없음

- 유모차 또는 개모차 가능! 애견동반 가능!

 


 

태안 청산수목원 입장료 & 주차

태안 청산수목원 들어가는길
태안 청산수목원 입구

 

 

여기는 입구부터 남달라요.. 너무 예뻐요.

무슨 알 수 없는 숲으로 이끌려가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평일에 다녀와서 주차도 쉽게 하고 들어갔는데

주차장이 넓은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더보기

※ 태안 청산수목원 입장료

 

성인 9천원 | 청소년 7천원 | 유아 6천원

 

-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며, 펫티켓 꼭 지켜주세요

- 삼각대 꼭 챙겨가세요 (사진 맛집임)

 

 

 

 

태안 청산수목원 애견동반 VLOG 영상

 

 

복장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태안 청산수목원

 

 

저는 가기 전에 정보도 안찾아보고 갔는데

왠지 모르게 힐은 안될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실제로 가보니까 ㅋㅋㅋ 정말 힐은 무리였습니다.

통굽이나 단화, 운동화 추천드리구요.

 

낙우송길, 황금삼나무길 등으로 나뉘어져있어서

사계절 내내 축제를 하고 있었어요!

 

※ 태안 청산수목원 핑크뮬리는 11월 말까지 감상 가능

 

 

멋진 풍경사진들

 

태안 팜파스
셀프 촬영하고 있는 커플, 너무 예뻤어요
태안 청산수목원 사진

 

 

어딜 가나 너무 예쁘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산책하기 참 좋았어요.

 

웨딩촬영을 하는 예비 신랑, 신부의 모습도 보이고

예쁘게 인생샷 촬영하고 있는 커플의 모습도 보이고

다 아름다운 모습들이었어요.

 

 

 

 

저도 여기서 강아지랑 인생샷 남겼어요 :0

너무 예쁘죠?

 

 

 

 

분수도 흩날리는 찰나의 순간을 촬영해봤어요-!

 

 

 

 

 

보통 전체 둘러보는게 걸리는 시간은

여유롭게 2~4시간 잡아야 할 것 같아요 :)

 

그만큼 사진찍기 좋은 스팟들이 정말 많아서

사진을 찍어도 찍어도 부족하더라구요 ㅠㅠ

저도 더 찍고 싶었는데.. 체력부족... ㅋㅋㅋㅋ

 

 

태안 애견동반

 

 

중간중간 강아지 사진들도 남기고요 ㅎㅎ

정색했다가 웃었다가 ㅋㅋㅋㅋㅋ

이 때 마음껏 마킹하게 했는데, 집 가서 목욕하니

진드기 한 마리 안나와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가실분들은 참고해보세요 :)

 

 

 

 

 

 

태안 청산수목원 핑크뮬리는 큰 규모도 아니고

작은 규모도 아닌 중간 사이즈로 조성을 해놨어요!

 

여기는 구도만 잘 잡으면 사진 진~~~짜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핑크뮬리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태안 청산수목원 핑크뮬리 사진들

태안 핑크뮬리

 

태안 청산수목원 핑크뮬리

 

 

팜파스랑 같이 어우러지게 찍을 수도 있다는 사실 !

그리고 길처럼 조성을 해놓아서

굳이 핑크뮬리를 안밟아도 인생샷 가능하답니다.

 

솔직히 이런 곳은 사람이 그냥 가도 좋은데

애견동반까지 된다니... ㅜㅜ 정말 너무 좋았어요.

 

강아지를 키우다보면 함께 가지 못할 때가 많아서 속상한데,

견주들이 모두 펫티켓을 지켜서

점점 더 갈만한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그런 마음이에요.

 

저희 강아지도 핑크뮬리에서 인생샷 찍어줬어요!

 

 

태안 강아지랑 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 때리는 중 ㅋㅋㅋㅋㅋ

 

 

 

 

핑크뮬리를 자세하게 들여다보면 쨍한 색감은 아닌데

모여져있으면 쨍하고 여리여리한 색감이 나더라구요.

ㅎㅎ 멀리서 보아야 참 예쁜 것 같아요..!!

 

이게 생태계 교란종인지 뭔지 정해졌다는데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요?

 

 

태안 청산수목원 팜파스축제

 

 

핑크뮬리가 조성되어있는 곳 안쪽으로 들어가면

제 키보다 훨씬 큰 팜파스들이 나와요 ㅋㅋ

아.. 진짜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여기는 휴대폰 삼각대 놓고 사진 찍으면 딱인 곳..!

그런데 저희는 삼각대도 안챙겨온거 있죠? ^_^

너무 아쉽더라구요.

 

 

 

 

 

코스모스까지 있었는데 코스모스는 그렇게 예쁘게

조성되어있지 않았고 길가 옆에 있더라구요.

 

 

 

 

이제 낙우송길 쪽으로 가기로 했어요.

저는 몰랐는데 ㅠㅠ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열심히 볼 때

현빈이랑 손예진이랑 자전거 타고 집에 돌아가는 씬 있거든요?

 

거기서 배경이 진~~~짜 예뻐서 와, 저기 어딜까? 생각만 해보고

검색해볼 생각은 전혀 안했었어요.

 

그런데 ... 거기가 태안 청산수목원에 있는 낙우송길이더라구요!!!

여기는 지금 가면 단풍 들어서 완전 예쁠것 같아요

 

 

낙우송길

 

 

이곳 저곳에서 사진 남겨봤어요.

ㅎㅎ 망원렌즈 들고가서 거의 출사 다녀온 느낌...!

 

청산수목원은 정말 힐링 되는 곳이더라구요.

겨울에도 가면 무척 예쁠 것 같아요.

꼭!! 태안 가셨다면 가보시길 바랍니다.

 

 

가을타는 (안전한) 남자

 

 

ㅎㅎ 인생샷 더 많은데.. 이정도로만 올릴게요.

다음 여행지는 어디를 또 소개해드릴까요?

 

정말 사진 찍는 건 너무너무 재밌는 일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연꽃길70

TEL. 041-675-0656

영업. 매일 08:00 - 19:00

 

 

 

태안 청산수목원 핑크뮬리&팜파스축제 총평

"사진찍기 진짜 좋은 산책길"

다양한 꽃 축제를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어딜 가나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방방 뛰었던 곳입니다.

꼭 가보셔야 하는 곳이에요.

 

 

 

내돈내산 방문 후기 끝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