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 블랙와규쉬림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맛있게 먹었던 피자 리뷰에요~

유로코피자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저는 벌써 두번째 먹어보는데 도**와 다르게

피자 자체가 담백~해서 맛 괜찮더라구요!

 

그럼 소개해드려볼게요 :)

 

 

 


블랙와규쉬림프 피자

- 요거트, 청양마요소스, 콘소스 등 다양한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음

- 담백하고 느끼함이 덜함

- 레귤러 사이즈는 피자 먹으면 배부른 사람에게 딱!

 


 

블랙와규쉬림프 피자 가격

블랙와규쉬림프 레귤러 가격 | 2만 9백원

+ 치즈 추가 2천원
+ 청양마요소스 500원
+ 콜라 1.25L 2천원

총 25,400원

 

 

가격도 은근 괜찮긴 한데 어떻게 생각하면

비싸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그런데 헤비하거나 느끼한 피자는 딱 질색이라..

유로코피자는 대체적으로 조금 담백한 것 같아요

 

도우도 일반적인 피자 도우에 비해 얇아서

소스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뜯기 편한 피클

 

 

여기는 피클이 진짜 신기한게..

이렇게 그냥 뜯으면 되는거더라구요?

저는 피클 국물 안먹는 사람이라 ㅋㅋㅋㅋㅋ;;

국물 먹는 분들께는 별로일것 같음...

 

하지만 저희는 국물 자체는 아예 먹지 않기 때문에

뜯기 간편해서 정말 좋았어요~

 

작년에는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1년 사이에 변화가 있었던 것 같아요.

 

다만 피클 양은 살짝.. 적은 느낌은 들어요

 

 

요거트 소스, 청양마요소스, 콘 소스

 

 

유로코피자 소스에는 요거트 소스가 기본으로 오고

청양마요소스는 추가해봤는데요.

 

콘 소스는 같이 왔었는데..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긴 하더라구요.

 

요거트 소스 - 새콤 시큼한 묽은 요거트에 찍어먹는 맛

청양마요소스 - 맵지도 않고.. 그냥 마요네즈에 살짝 청양고추맛이 나는 맛

콘 소스 - 아주 살짝 인공적인 향이 나지만 옥수수 스낵맛 같은 느낌?

 

제 취향은 콘 소스였어요.

그냥 짜 먹으면 되는 소스인데 맛있더라구요~

 

 

 

 

블랙와규쉬림프는 유로코피자 홈페이지에

걸려있던 이미지 사진과 솔직히 좀 많이 달랐어요,

 

근데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보통 피자 2조각, 많이 먹으면 3조각 먹는데

레귤러 사이즈 시키니까 남편이랑 저랑 3조각씩

딱! 잘 먹었어요~ ㅋㅋ

 

 

 

 

저는 솔직히 피자는 오리지널이 최고라고 생각해서..

콤비네이션 피자나 불고기 피자 사랑하거든요.

 

ㅠㅠ 맛은 있었지만 제가 오리지널 피자들을 사랑해서

개인적으로 '와 진짜 존맛' 이정도는 아니었네요.

 

하지만 대체적으로 맛이 담백하고

도우도 좀 얇아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올리브가 적은건 맘에 안듬ㅋ)

 

 

 

 

전 평소에도 피자를 즐겨먹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파마산 치즈 뿌려 먹었는데 정말 노맛이더라구요..

 

 

 

 

하지만 대체적으로 담백하고 맛있엇으니

다음 번에는 오리지널 피자 먹어서

제 입맛에 꼭! 맞는 유로코피자 메뉴 찾고 싶어요.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 메뉴 괜찮게 드실듯하구요,

다만 도**처럼 헤비한 느낌은 없어서 그런 맛을 원하신다면

도**를 추천...드립니다!

 

 

 

 

집 앞에 생긴 곳이라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긴 해요

ㅋㅋㅋ 담에 또 먹어야겠어요.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후기였어요 :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총평 후기

"담백하고 맛있었지만 내 스타일은 아닌듯"

개인적으로 저는 오리지널 피자를 좋아해서

ㅋㅋ 이거 먹을 바에는 리스토란테를 먹겠어요.. ㅠㅠㅋㅋ

담엔 오리지널 시켜보는걸로!

 

 

 

블랙와규쉬림프 내돈내산 후기 끝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