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 카테고리는 제가 꾼 꿈들의 주제로

기록하고자 정리하려는 꿈 해몽 전문 카테고리 입니다.

 

 

길몽은 파랑색, 흉몽은 주황색으로 표시합니다.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강아지가 제 손을 핥는 꿈을 꿨는데

그 느낌이 싫지 않고 귀엽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다른 강아지 꿈 해몽 풀이까지

함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강아지가 핥는 꿈

 

길몽이며 나에게 소중한 귀인을 만나거나

나를 도와주는 귀한 조력자를 만나는 꿈이랍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거나 개인적으로 일을

준비하고 계셨다면 도움되는 분을 만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강아지가 자꾸 따라오는 꿈

 

내가 속한 곳에서 꽤 권력있는 직책을 맡게 됩니다.

예를 들면 중요한 모임, 단체, 회사 등에서 말이죠.

이것도 따지고 보면 길몽에 속하겠네요.

 

 

 

 

강아지가 새끼 낳는 꿈

 

이것도 길몽에 속하는데,

사업하고 계신 분이 이꿈을 꾸셨다면

곧 이제껏 노력했던 일의 결과에서의 성과가

좋음을 암시합니다.

금전적인 의미로도 좋게 볼 수 있습니다.

 

 

새끼 강아지가 내 손을 핥는 꿈

 

이것도 위에서 말했듯이 길몽이며,

조력자가 나타나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제가 꾸었던 꿈이 비교적 새끼..였는데

좋은 꿈에 속하다니 기분이 좋네요. ㅎ

 

 

 

 

잃어버렸던 강아지를 찾은 꿈

 

 

백수/취준생이었다면 새로운 직장을 구하게 되며,

이직의 자리도 있을 수 있는 반가운 꿈입니다.

 

 

강아지가 계속 짖는 꿈

 

 

이 꿈도 길몽에 속합니다.

한 분야에서 대단한 결과/성과를 내게 됨을 암시하죠.

 

 

 

 

강아지가 뭐를 입에 물고 나에게로 가져오는 꿈

 

 

이건 횡재와 관련된 꿈입니다.

만약 이 꿈을 꿨다면 한번 로또를 사보시길.. :)

(근데 전 안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아래부터는 흉몽 입니다.

 

 

강아지가 시름시름 앓으며 죽어가는 꿈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할 수도 있으니 신중을 가하시기 바랍니다.

 

 

개가 피를 흘리는 꿈

 

 

진행중인 계획이나 일이 있다면

틀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강아지를 잡아먹는 꿈

 

 

이것도 흉몽이죠...

진행하고 있던 일이 바로 중단이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가정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네요.

 

 

강아지가 물에 젖어 덜덜 떨고 있는 꿈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며 가장 신뢰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제가 꾸었던 꿈인

강아지가 핥는 꿈과 연관된 주제로

글을 이어가봤습니다.

 

 

길몽부터 흉몽까지 참 다양하네요.

다음 글도 기대해주세요. :)

 

 

하트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