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라닭 메뉴 추천 | 순살 고추마요 + 순살 파불로반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푸라닭 반반메뉴 먹어봤어요!

 

푸라닭은 순살이 진짜 진리더라구요.

그리고 고추마요가 정말 맛있고

블랙알리오는 생가보다..;;; ㅎㅎ

 

파불로, 더차이나 이 2개 메뉴가 맛있어서

요 조합으로 먹는답니다.

 

 

 


푸라닭 메뉴 (고추마요, 파불로 순살반반)

- 맛있는 조합!

- 가격 19.900원

 


맛있는 푸라닭

 

 

고추마요가 맛있기도 하지만

프라다의 명품을 떠올리는 블랙 + 골드 컬러의

포장지가 매력적이에요.

 

무도 노랑색이고 ㅎㅎㅎ 맛있답니다.

 

 

 

 

왼쪽 - 고추마요

오른쪽 - 파불로

 

파불로는 파닭 + 간장 느낌인데

기대보다 맛있었어요!

이 조합이 진짜 좋더라고요~

 

고추마요는 생각보다 안매워서 ㅋㅋㅋㅋ

할라피뇨도 생각보다 안맵고 ㅋㅋㅋ

매번 맛있게 먹는답니다~ ㅎㅎ

 

 

 

 

아.. 진짜 찐득찐득한 저 비쥬얼.. ㅠㅠ

푸라닭 메뉴 순살 반반 메뉴로 진짜 강추해요!

여기에 맥주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그리고 살도 다 닭다리 살이라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ㅠㅠ

 

 

 

 

솔직히 맛이 없을 수가 없음.... ㅜ_ㅜ

간만에 또 먹고 싶네요 하..

비쥬얼에서 느껴지는 그 맛 그대로랍니다.

 

 

 

 

푸라닭 메뉴 중 가장 많이 알려져있는 고추마요!

정말 이건 혁명이죠 ㅋㅋㅋㅋㅋㅋ

어떤 치킨 집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맛....

 

할라피뇨도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ㅠㅠ

푸라닭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대만족이에요. ㅠㅠ

 

 

 

 

고추마요소스에 푹~ 찍어 먹어봤어요 :)

파불로 순살도 맛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간장맛의 파닭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파가 조금 파채처럼 푸짐했으면 좋겠는데...

아쉬움 ㅠㅠ

 

 

 

 

살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고.. 다했음

푸라닭 메뉴는 이 조합으로 꼭 먹어보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더차이나 + 고추마요 순살도 맛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치밥을 해야합니다 꼭..

 

 

 

 

급하게 햇반 데워서 냠냠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하.. 인생 치킨 :) 푸라닭 메뉴는 뭘 시켜도 거의 다 성공인듯!

 

다만 사이드는 아직 안시켜봤는데 후기가 좋은게 별로 없어서

ㅎㅎㅎ; 요렇게 깔끔하게 치킨만 시킬것 같아요..

 

조만간 또 먹어야겠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총평 후기

"인생치킨 등극"

고추마요와 파불로 순살의 조합은 좋았다 !

 

 

 

내돈내산 후기 끗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