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도시락 메뉴 추천 |  광양식 바싹불고기 반상 딱 내 스타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생각날 때 마다 먹고 있는

본도시락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본도시락 메뉴를 보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회사 다닐 때도 즐겨먹고 간단하게 밥 먹을 때도

정말 많이 즐겨먹었답니다 :)

 

항상 먹을 때마다 만족도가 높아서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 소개합니다!

 

 

 


 

 

 

웬만한 지역에 본죽, 본도시락은 다 있잖아요?!

ㅎㅎ 저희는 배달하지 않고 포장을 해왔습니다.

 

가끔 남편이 퇴근하면서 이렇게 포장해올 때

정말 좋아요!

 

 

 

 

다양한 메뉴가 담긴 안내서, 물티슈, 김, 수저와 젓가락을

함께 줍니다.

 

저희는 본도시락 메뉴 2개 모두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으로 먹었어요.

 

 

 

 

항상 정갈하고 정성이 담긴 음식처럼 나와서

늘 뭘 먹어도 실패가 거의 없습니다. ㅎㅎ

여기는 밥도 너무 맛있어요 아시죠?!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 구성입니다.

반찬 양에 비해 밥 양이 많아보이지만

먹다보니.. 밥과 반찬 남김없이 싸그리 먹었습니다... :)

 

반찬 양을 조금 더 늘리면 좋을 것 같긴 해요!

 

 

 

 

이건 랜덤으로 지점마다 매일 구성이 바뀐다더라구요.

저는 요 구성도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각자 다 매력있고 전반적으로 영양소 구성이

괜찮은 것 같아서 좋았어요.

 

 

 

 

맛있는 전들과 광양식바싹불고기 ㅎㅎ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얇아서 양이 적다는 단점이 있지만

다 먹으니 배불렀어요 ㅎㅎ

 

 

 

 

간장 맛이 나면서도 매콤한 맛..!!

밥 반찬으로 아주 딱이었어요 :)

 

너무 짜거나 맵거나 등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저희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담백한게 본도시락의 장점 같아요.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충분히 본도시락 메뉴 추천 드릴만 하고

다음에도 또 먹고 싶네요 :)

 

 

 

 

전체적으로 섞어 먹으면 이렇게 빨개지는데

그렇게 매운 편이 아니더라구요!

 

양배추랑도 아주 잘 어울렸고

고기가 얇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전.. ㅠㅠ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어뜩해.. 저는 전이 가장 제 입맛에 맞았어요. ㅋㅋㅋ

제가 전을 넘 좋아해서 큰일이네요... :)

 

 

 

 

왼쪽의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이.. 오른쪽처럼..

누가 설거지 한거 아니고요.. ㅋㅋㅋㅋ

 

싹쓸이 해버렸습니다~!

간만에 맛있고 간단하게 먹었던 본도시락 메뉴.

추천해보아요!

 


총평 후기

"간단하고 맛있는 밥상"

다음에 또 주문할 의향 있음!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