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부산떡방 오레오설기


아침 식사대용떡으로 먹어봤는데 담백함에 맛있다!

깔끔한 포장덕에 답례떡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침 식사대용 떡으로 먹어본

오레오설기 추천해보려고 해요.

 

*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았으나 이 글에 대한

대가는 없어서 정말 솔직한 후기만을 작성해봅니다.

 

새부산떡방 이라는 곳에서 온라인 주문했는데

리뷰가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일반 설기는 조금 물릴 수도 있는데

오레오설기라고, 퓨전떡이지만 달지 않아서

남녀노소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정말 좋아요. ^^

 

 

 


새부산떡방 오레오설기

- 깔끔하고 꼼꼼한 포장으로 답례떡 추천

- 달지 않은 담백한 맛

- 찜기에 쪄서 먹어야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음

 


포장상태 및 가격

 

 

아이스팩에 잘 담겨서 왔어요.

바로 먹을 것은 냉장보관 2~3일 추천.

 

나머지는 모두 냉동보관이랍니다!

총 10개 구성에 1만 7천원이에요~

 

답례떡으로 하기에도 가격이 아주 착하쥬!

설기는 오레오설기 말고 단호박 설기도 있답니다.

 

 

 

 

포장이 정말 꼼꼼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검정색이 다 오레오랍니다.

 

쪄먹으니까 딱딱하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 많은 걸 다 어떻게 먹나~~ 싶었는데

아침 식사 대용 떡으로 먹으니 계속 먹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저는 반만 먹으면 배불러서

좀 쉬다가 간식으로 또 반을 먹는 편이에요.

 

 

 

 

하나당 크기는 이 정도?

제 기준으로는 조금 큰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입이 짧기도 하고 떡이나 빵은 많이 안먹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사이즈보다 더 작았으면 좋겠다는..!!

 

 

 

 

보관방법과 먹는 방법은 이렇게 A4용지 안내서를 주시는데

찜기에 찌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왜냐!!!! 처음에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봤는데

물 한 컵 넣고 돌렸는데 조금 딱딱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너무 뻑뻑.. ㅠㅠ

 

 

 

 

일단 맛 자체는 합격~!

저는 달 줄 알았는데 진심 별로 안달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더 좋았어요 담백~하고

아침 식사 대용 떡으로 괜찮은듯!!

 

 

 

 

그 다음 날은 안되겠어서 찜기에 쪘어요~

진짜 이게 대박 맛있었음!

 

8분 정도 쪄서 먹었는데 촉촉해서 맛있더라구요.

 

 

 

 

달지 않은 오레오설기 찾는다면

새부산떡방 추천이에요.

 

아침 식사대용 떡으로도 좋고

답례떡으로도 좋습니다.

 

아침에 안먹으면 속이 쓰릴 때가 많은데

요즘 맛있게, 간편하게 먹고 있네요 :)


총평 후기

"담백한 퓨전떡, 오레오설기"

달지 않아 담백한 맛, 쪄야 맛있어요!

 

 

 

아침 식사대용 떡으로 먹어본 후기 끝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