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브릭포스터 거실 변화 주기 | 회색 쇼파 인테리어 꿀팁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제가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는

패브릭포스터 제품이에요.

 

재작년부터 아직까지 별 탈 없이,

예쁘게 사용중이라

이렇게 다시 리뷰해봅니다.

 

 


패브릭포스터 디자인

 

 

저희 집은 회색 소파인데요.

요즘 신축 아파트들은 거의 베이지색이나

아이보리 톤이라서.. 진짜.. 인테리어가 안어울리더라구요.

 

ㅠㅠ 인테리어 잘 몰라서 그런거 상관없이

쇼파 색만 보고 했는데 아직까지 후회중입니다...............

 

무조건 쇼파는 아이보리 추천. ^^

 

아무튼 이런 점 때문에 그럼 벽을 예쁘게 꾸며보자 싶어서

패브릭포스터를 거실에 걸어보기로 했어요.

 

 

 

 

라이크리빙 제품 이구요.

 

고리형이라서 양 끝을 부착해주면 끝이에요!

꼭꼬핀을 사용하거나 테이프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다림질은 너무 고온은 탈 수 있어서

140~160도에서 다려주기!!!

 

 

 

 

린넨 천인가 아마 그랬을거에요.

근데 린넨 보다는 조금 더 면 짜임이 조밀한 느낌이라

대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이 나는 면입니다.

 

고리가 있다는거 사진으로 참고하세요!

 

 

 

 

저는 이 문구가 진짜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뭔가 긍정긍정한 힘이 나지 않나요?

 

'모두에게, 해피엔딩'이라니...!

정말 좋은 문구라서 좋은듯해요!

 

그리고 오트밀 색상의 배경에 다크한 핑크색으로

문구가 적혀있어서 더 잘 어울렸어요 :)

 

 

 

 

짠~ 저는 핑크색 화분이랑 매치해주었어요.

완전 예쁘죠!!!!!! ㅋㅋ

 

그리고 화이트레터링 쿠션커버, 노랑색 쿠션커버로

칙칙한 회색 쇼파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패브릭포스터랑도 너무 잘어울려서 추천..!!!

역시 집에는 포인트 색상이 1~2개쯤 있어야 잘 어울리는듯해요 :)

 

 

 

 

그러다 밋밋해서 조화 나뭇가지가 있길래

걸어주었더니 ㅋㅋㅋㅋ 더 예쁨 주의!

 

패브릭포스터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거실 인테리어 하는 것도 넘 좋은것 같아요~

 

인테리어 하는 재미를 몰랐는데...

이제 슬슬 저도 꾸며놓고 살아보려구요!

 

 

 

 

이렇게 보니 더 예쁘네요. ㅎㅎ

저 쿠션 커버는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저희 집 쿠션이랑 아주 크기가 딱~~ 맞았어요.

 

회색 쇼파 인테리어 이렇게 끝입니다 히힛.

 

아무것도 안하고 회색쇼파만 놓았을 때는

너무 튀고 칙칙했는데..

 

이렇게 놓으니까 오히려 쇼파색이 묻혀버리더라구요~?

 

 

 

 

흐흐 역시 인테리어는 꾸며야 예쁜 것 같아요.

조명도 하나 있었음 좋았을텐데.. 아쉽아쉽 :)

 

인테리어는 정말 감각이 있어야 하나봐요 흑..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패브릭포스터로 이렇게 예쁜 느낌을 줄 수 있다니..

놀랍습니다~!

 

그동안 화려한 패턴만 봤었는데

감성적인 포스터로 감성카페 느낌 가득이에요.

 

조화 나뭇가지를 이용해서 이렇게 한번 꾸며보세요~~

너무 싱그럽고 좋더라구요!

 

 

회색쇼파 패브릭포스터로 인테리어 전 / 후

 

 

왼쪽 사진을 보다가 오른쪽 사진을 보니까;;

정말 차이가 있죠?...

 

거실 인테리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땐,

패브릭포스터 추천해요!

 

 

 

 

모두에게, 해피엔딩 :-)

예쁘게 집 꾸며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heeheetravel